Tesco 테스코 기업분석과 테스코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테스코 성공요인 분석 PPT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22 / 2016.01.22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판매자 할인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Tesco 테스코 기업분석과 테스코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및 테스코 성공요인 분석 PPT발표레포트입니다.
목차
01 TESCO 테스코 기업소개
연혁
매장형태
매출현황
진출국가

02 산업소개

03 Tesco 테스코 성공전략분석

04 Tesco 테스코의 위기

05 토의과제
Q1. 현재 Tesco의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야겠는가?
Q2. Tesco의 최대 시장(ex.중국)성공을 위한 적절한 마케팅 전략은 무엇이 있겠는가?
Q3. 한국시장에서 창고형 매장(ex.코스트코)은 어떻게 인기를 얻을 수 있었는가?
본문내용
A2. 한국사례를 본보기로 적절한 제휴를 통해
시장점유율 확대

문화적 특색이 강한 국가에서의 적절한 현지화

* ①인도에서 창고형 도매업인 캐쉬 앤드 캐리(Cash and carry) 사업을 시작하기로 함
②테스코는 도매업으로 일단 인도 시장에 진출하는 한편 인도 내 하이퍼마켓 사업 파트너인 타타에 물건을 대는 형태


참고문헌
홈플러스 그룹 이승한회장의 "큰 바위 얼굴" 경영철학과 마케팅 경영사

A Study on the "Great Stone Face" Management Philosophy and History of Marketing Management by Chairman SH Lee of Homeplus Group 김한원, 2012

서울경제, ‘영국 테스코, 미?일 시장에서 철수’ http://economy.hankooki.com/lpage/worldecono/201304/e20130417172855117880.htm, 2013.04.1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전략] 삼성-TESCO 테스코 홈플러스 국제협력전략
  • 전략분석-성공요인1.현지화 전략 - 지역밀착형 마케팅 전략2. 글로컬 경영 3. 유통전문인력의 육성 4.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 5. 고객중시전략 현지화전략글로벌통합전략다국적 적응전략국제화 전략초국적전략글로벌통합에 대한압력현지 적응에 대한 압력HLLHIR(Integration-Responsiveness)분석틀에 의한 기업의 국제경영 전략유형지역 밀착형 마케팅 1. 고객에게 커뮤니티로 인식제품품질 및 서비스 수준 향상 ,쇼핑센터 개선, 다양한 편의시설

  • 삼성 홈플러스 경영전략
  • 분석4. SWOT 분석(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4) Threats5. 전략도출 및 대안(1) 조직화 프로그램 분야 : 멘토링 프로그램 도입6. 기업에 멘토링이 필요한가(1) 사회에서 멘토링의 필요성(2) 오늘날 기업은?8. 기업의 성공적 도입방법은(1) 현장도입시 유의사항(2) 현장도입 5가지 조건(3) 현장 도입 부문 선정(4) 멘토링 기업 도입의 실제삼성테스코 ‘홈플러스’ 경영전략 분석 및 보완전략 도출1. 회사 소개(1) TESCOTESCO는 1924년 영국에서 설립된

  • 삼성 테스코의 한국 진출 전략 -테스코 한국진출과 홈플러스 역수출 중심
  • 기업으로 꼽힌다. 지구온난화에 대응하기 위해 2020년까지 2006년 대비 탄소배출량을 50% 줄인다는 목표를 세우고 전사적인 친환경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그 결과 ‘글로벌 녹색경영대상’에서 지속가능경영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기도 하였다. 이러한 홈플러스의 녹색 경영과 마케팅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수업시간에 다룬 Green marketing matrix를 통해서 분석해보도록 하겠다. 2. 본론2.1. 영국 테스코의 한국진입전략삼성 TESCO 의 현지화 전략

  • [마케팅 전략] 이마트와 홈플러스의 4P전략 비교
  • 기업이다. 결과적으로 한국의 홈플러스 브랜드는 이마트에 이어 시장점유율 2위에 도달할 수 있었는데, 프랑스의 까르푸와 미국의 월마트가 한국 시장에서 철수하게 된 것을 생각하면 테스코와 삼성물산의 합작은 성공적이라 할 수 있을 것이다.이 두 기업은 저가 할인 매장으로서 경쟁 기업이라 볼 수 있지만, 두 기업의 전략에서는 차이점이 확연히 구분되어진다. 이마트의 경우 가격 면에서 최저 가격 보상제를 통해 저가격 이미지를 구축 및 저가

  • [경영과의사결정] [경영과의사결정]삼성테스코 ‘홈플러스’ 경영전략 분석 및 보완전략 도출(A+리포트)
  • 분석4. SWOT 분석(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4) Threats5. 전략도출 및 대안(1) 조직화 프로그램 분야 : 멘토링 프로그램 도입6. 기업에 멘토링이 필요한가(1) 사회에서 멘토링의 필요성(2) 오늘날 기업은?8. 기업의 성공적 도입방법은(1) 현장도입시 유의사항(2) 현장도입 5가지 조건(3) 현장 도입 부문 선정(4) 멘토링 기업 도입의 실제삼성테스코 ‘홈플러스’ 경영전략 분석 및 보완전략 도출1. 회사 소개(1) TESCOTESCO는 1924년 영국에서 설립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