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항공운송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국제항공운송의 특징과 신장세
2.국제항공운송 서비스시장의 분류 - 국제특송 FeDex 사례분석
3. 항공사의 전략적 제휴 -SkyTeam 사례분석
- 본문내용
-
항공운송의 특징
고운임
→ 상대적으로 상품의 용적은 작지만
고부가가치인 상품들에 사용.
적시성과 신속성 :
→긴급화물과 부패성 화물의 운송에 적합 →항공기의 발착시간, 정시운항, 운항횟수가
적시성을 결정
고속성・안정성・쾌적성 등이 타 운송형태에 비해 높다
항공운송 서비스시장의 신장세
소득수준 향상과 국제교역량 증대가 원인
항공운송의 증가율이 전세계 무역량 증가율에 비해 더
높게 나타나며, 최근 전 세계 GDP 성장률의 1.5~2배에
이르는 성장세를 보임
간판방식(JIT, Just In Time)생산체제와 물류산업간
통합으로 일반항공화물보다 특송화물 시장이 더 빠른
신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측됨
특송화물의 경우에 2019년까지 연간 약 13%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운송시장 내에서의 점유율이 1999년 기준
약 9.2%에서 2019년에 가면 31%로 3배 이상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
Fedex의 경쟁력
화물 추적 시스템 – 코스모스 (정보통신 기술)
실시간 발송물 조회 서비스
24 ~ 48 시간 내의Door-to-Door 서비스
-오직 0.01% 실패(매일 240여 만개 화물)
세계 최다의 항공화물전용기를 통해 크기나
무게에 상관없이 어떤 화물이라도 전 세계 곳곳으로 배달 가능
빠른 세관통과 (EDI)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