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백세주 마케팅 문제 및 해결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분석
2.소비자분석
3.문제제기
4.문제해결
5.시사점
6.요약
- 본문내용
-
一.시장분석
최근 5년간 주류시장 판매율 동향
백세주 매출액 동향
= 5년간,
지속적인 감소
- 동종브랜드인 산사춘은 약소하나 계속적인 증가
약주시장의 감소
= 브랜드 리더(백세주)의 시장 감소
하지만, 산사춘은 지속적인 증가
二.소비자분석
높은 인지도와 달리 만족도는 낮음
나는 술을 고를 때
○○이(가) 가장 중요하다?
맛(29%)과 가격(25%)
소비자가 생각하는
백세주의 문제점은?
비싸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