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국순당 유통 믹스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5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유통목표
6. 유통믹스관리
7. 시사점 및 대안
8. 부록
- 본문내용
-
미래가치 중심경영 – 고부가가치 경영 / 장기적 기업가치 제고
원칙중심경영 – 윤리경영 / 투명경영
초일류 경쟁력 – 내부역량강화 1) 인력 2) 프로세스 3) 제품
대중 주로서의 자리매김을 기반으로 대표 주 위상획득 및 일반주류 분야로 확대
좋은 술, 건전한 음주문화 선도
사회문화 발전 및 향상에 공헌하는 기업구현
고객이 제품의 가치를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 파워 확보
고객의 다양한 needs에 부응하는 제품 라인업 구축
기존사업과의 연계성을 통한 사업 도메인 확대
경쟁기업이 추격해 올 수 없는 강력한 내부인프라 구축
▶ 우 국 생
알콜도수 6도로 100% 국내산 쌀만 사용하여 맛과 향이 신선
발효제어기술과 전국 냉장유통에 이어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줌
생막걸리 최초의 밀폐캡은 적용하여 방부제가 없어도 30일까지 유통기한을 늘림
▶ 국 순 당 생 막 걸 리
외부 공기 차단과 효모의 활성화를 조절하여 오래도록 맛과 신선함의 유지
열을 가하지 않는 생쌀 발효법으로 빚어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
▶ 국 순 당 쌀 막 걸 리
탄산이 없어 깔끔하고 부드러우며 트림이 나지 않아 속이 편안하게 함
캔 용기를 사용한 제품은 1년간 장기보존이 가능하며 가정뿐 아니라 등산, 낚시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