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국순당 유통 믹스 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7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환경분석
3. SWOT 분석
4. STP 전략
5. 유통목표
6. 유통믹스관리
7. 시사점 및 대안
8. 부록
본문내용
미래가치 중심경영 – 고부가가치 경영 / 장기적 기업가치 제고
원칙중심경영 – 윤리경영 / 투명경영
초일류 경쟁력 – 내부역량강화 1) 인력 2) 프로세스 3) 제품
대중 주로서의 자리매김을 기반으로 대표 주 위상획득 및 일반주류 분야로 확대
좋은 술, 건전한 음주문화 선도
사회문화 발전 및 향상에 공헌하는 기업구현
고객이 제품의 가치를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 파워 확보
고객의 다양한 needs에 부응하는 제품 라인업 구축
기존사업과의 연계성을 통한 사업 도메인 확대
경쟁기업이 추격해 올 수 없는 강력한 내부인프라 구축
▶ 우 국 생
알콜도수 6도로 100% 국내산 쌀만 사용하여 맛과 향이 신선
발효제어기술과 전국 냉장유통에 이어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여줌
생막걸리 최초의 밀폐캡은 적용하여 방부제가 없어도 30일까지 유통기한을 늘림
▶ 국 순 당 생 막 걸 리
외부 공기 차단과 효모의 활성화를 조절하여 오래도록 맛과 신선함의 유지
열을 가하지 않는 생쌀 발효법으로 빚어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
▶ 국 순 당 쌀 막 걸 리
탄산이 없어 깔끔하고 부드러우며 트림이 나지 않아 속이 편안하게 함
캔 용기를 사용한 제품은 1년간 장기보존이 가능하며 가정뿐 아니라 등산, 낚시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순당 유통전략
  • 유통경로: 인터넷 마케팅, 홈쇼핑유통경로3.선택 가능한 경로의 개발 및 평가1.경로서비스에 대한 고객욕구의 분석2.유통경로의 목표설정4.개별 경로구성원의 결정유통경로 설계유통경로관리란?“제조업자 도매상 소매상 소비자로 이어지는구성요소의 하나이다.유통경로는 제품, 가격, 촉진과 함께 마케팅믹스의수직적 연계를 설계 . 관리하는 과정”으로서 여기서의1. 유통경로의 계열화2. 경로파워와 갈등관리유통경로관리국순당의 연혁

  • 외식사업창업론-향토음식점
  • 관리1) 필요한 식재료 2) 납품업체의 선정3) 식재료의 관리 5. 영양적 요소 (음식의 궁합을 고려한 매뉴얼)6. 각 메뉴당 원가 7. 메뉴가격8. 메뉴판Ⅳ. 마케팅1. SWOT 분석2. 시장 세분화3. 표적시장 선정4. 포지셔닝5. 5P 믹스1) 제품 (product) & 가격 (price)2) 유통 (place)3) 촉진 (promotion)4) 내부 마케팅 (people)Ⅴ. 관련 법규1. 건축법2. 방화 ․ 방재 방염 3. 보건법4. 세무관련법5. 소방법6. 식품위생법Ⅵ. 시설공사가스 시설공사 및 전기 시설공사 비용

  • 국순당막걸리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
  • 유통, 차별화된 원료 등으로 나타났다. 또, 국순당 막걸리가 가지는 약점은 짧은 보존시간과 시큼한 맛, 저평가된 상품 이미지와 전문인력의 부족, 주점 판매시 테이블 단가확보의 어려움 등으로 분석되었다. 그리고 저도주의 선호도가 향상, 웰빙주 또는 고급화된 이미지 추구와 소비자 취향의 다양화는 기회 요인으로 보여진다. 경차 시장의 위협 요인으로는 많은 수의 브랜드 즉, 많은 수의 경쟁자와 제조업체의 관리부실 등이 꼽혔다.STP분석에 따르

  • 국순당 기업분석과 국순당 마케팅전략 분석보고서
  • 국순당 분석가. 회사의 법적, 상업적 명칭나. 설립일자 및 존속기간다. 주요사업의 내용라. 회사 연혁마. 막걸리 시장에서의 성공요인2. 국순당 SWOT 분석3. 국순당 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4. 마케팅 GOAL5. STP 전략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6.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 3) 유통 (Place)4) 프로모션 (Promotion)공모전장학금시음회막걸리 잔 제공TV광고인터넷 배너 광고

  • 국순당 우국생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국순당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국순당 향후방향과 나의의견
  • 국순당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2. 국순당 STP분석A. S ( 변수와 시장세분화 )1)경쟁적 좌표에 의한 시장세분화2) 제품 및 시장개발 측면에서의 시장세분화3) 인구통계적 특성에 의한 시장세분화 B.T ( 경쟁우위와 적합성을 통한 표적시장의 선택 ) 1)경쟁우위2) 적합성C. P ( 포지셔닝 )3. 국순당 마케팅믹스 4P분석A. Product (제품)1) 국순당 쌀로 빚은 우국생2) 서울탁주와 장수막걸리의 비교 B. Price (가격)C.Place (유통)D.Promotion (촉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