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PA 브랜드 스파오(SPAO)와 유니클로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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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조사목적
2. 조사방법
3. 조사일정


Ⅱ. 본론
1. 기업분석
2. 산업분석
3. 마케팅분석
4. 전략분석


Ⅲ. 결론
1. 추천전략
본문내용
(1) 모 기업 : 이랜드 그룹


(2) 대표이사 : 김암인 이사
(3) 합작투자 : 이랜드 그룹 (51%)
SM 엔터테인먼트(49%)


(5) 경영철학


1) Statement - 옷을 바꾸고, 의식을 바꾸고, 세계를 바꿔나간다.
2) Mission(사명)
3) Value(가치관)

① 정말 좋은 옷, 지금까지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가치관을 가진 옷을 만들어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멋진 옷을 입을 수 있는 기쁨과 행복, 그리고 만족감을 제공 한다.


a) 그래픽티셔츠

ⓐ 가격 : \100,000 ~ \ 200,000
ⓑ 제품 특징
(ㄱ) 장광효가 직접 참여
(ㄴ) 4개 복종에 서 30여 개의 디자인 제시
(ㄷ) 동일수준 제품에 비해 50% 저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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