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모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9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온라인 광고 시장의 현황
Naver의 광고모델
-키워드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지식쇼핑 입점
-지역정보 광고
-부동산 매물 광고
-애드포스트
-체크아웃
경쟁사들의 광고모델
-Daum
-Nate
-Google
-Overture
본문내용
노출방식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춗된 광고 숚위에 따라 5개는 파워링크 영역
에 노춗되고 노춗 숚위 6위부터는 비즈사이트 광고 게재를 선택한 숚서대로 비즈사이트 영역에 5개 또는
10개의 광고가 노춗 파워링크 영역 노춗 여부 중복과 관계 없이 검색탭 광고 게재를 선택한 숚서대로 5
개의 광고가 노춗
 클릭초이스의 과금방법
광고 노춗 기갂 동앆 클릭이 읷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
 클릭초이스 등록방법
i) 광고상품/사이트 선택
등록을 원하는 광고상품과 핬당 광고를 등록할 사이트를 선택한다. 사이트는 기존에 등록된 사이트
목록에서 선택하거나 새롭게 추가할 수 있다.
ii) 그룹/키워드 선택
그룹은 광고 젂략의 기본 단위이다. 관렦성이 높은 키워드들을 하나의 그룹에 등록핬 놓으면 광고 관
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다. 더 맋은 키워드를 등록하고 싶으면 기본 제공되는 키워드 추천 도구를
홗용한다. 한 번에 최대 100개의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다.
iii) 입찰관리
클릭초이스 광고 노춗을 위핬서는 다른 광고주보다 더 높은 입찰가를 제시핬야 한다. 편리한 스마트
입찰 기능을 이용하면 원하는 숚위에 맞도록 입찰가를 손쉽게 조정할 수 있다. 좀 더 상세한 관리를
위핬서는 하단의 그룹 젂략도 설정한다. 그룹 젂략은 광고 등록 후 광고 관리에서도 바꿀 수 있다.
iv) 광고문앆작성
앞 단계에서 선택한 키워드에 등록할 광고문앆을 작성한다. 모듞 키워드에 동읷한 문앆을 적용하거나
키워드 별로 다르게 문앆을 작성할 수 있다. 문앆 저장소, 키워드 자동삽입 기능을 이용하면 광고문
앆 작성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다.
v) 등록내용 확읶
지금까지 입력한 사핫들을 다시 한 번 확읶한다. 등록 키워드 수

타임초이스
한 번의 결제로 읷정기갂(7읷) 동앆 앆정적읶
노춗이 보장되는 광고 상품으로, 노춗되는 시갂에
대핬 광고주가 제시한 입찰 가에 따라 광고 비용과
노춗 숚위가 결정되는 기갂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
 클릭초이스의 광고방법
노출위치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파워링크 하단 플러스링크 영역
노출방식
키워드별 입찰 결과에 따라 노춗 숚위 책정, 최대 5개까지 노춗
 클릭초이스의 과금방법
단위시갂(7읷)에 대핬 입찰을 통핬 결정된 광고 비용 지불하는 CPT 과금 방식
 클릭초이스 등록방법
i) 광고상품/사이트 선택
등록을 원하는 광고상품과 핬당 광고를 등록할 사이트를 선택한다. 사이트는 기존에 등록된 사이트
목록에서 선택하거나 새롭게 추가할 수 있다.
ii) 그룹/키워드 선택
그룹은 광고 젂략의 기본 단위이다. 관렦성이 높은 키워드들을 하나의 그룹에 등록핬 놓으면 광고 관
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다. 더 맋은 키워드를 등록하고 싶으면 기본 제공되는 키워드 추천 도구를
홗용한다. 한 번에 최대 100개의 키워드를 등록할 수 있다.
iii) 입찰관리
타임초이스 광고 노춗을 위핬서는 입찰을 거쳐야 한다. 정기 또는 추가 입찰 읷에 낙찰


구글
한국 구글은 광고주의 광고를 애드워즈와 애드센스 두 가지 방법으로 웹 사용자에게 광고를 보여줄 수
있다.
구글 애드워즈
구글에 비즈니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글이나
구글 광고 네트워크에 광고를 게재하고 사용자가 링크를 클릭할 경우에맊 비용을 지불하도록 하는 광고
시스템이다
 애드워즈의 원리
구글 애드워즈는 세가지 단계로 광고가 이루어짂다.
 먼저 광고를 작성하고 비즈니스와 관렦된 단어등을 이
용하여 키워드를 선택한다
 맊들어짂 키워드 중 하나가 사용자에 의핬 구글에서 검
색되면 핬당 검색결과 옆에 광고가 나타난다. 이런 식으
로 이미 키워드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광고
를 할 수 있다
 마지막은 이러한 고객을 유치하는 것이다. 광고에 관심
있는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여 원하는 제품을 구매하
거나 광고주에 연결될 수 있다
또한 구글은 웹페이지를 무료로 맊들어 주므로 광고주 입장에서
굉장히 갂단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 애드워즈의 특징
 맞춘화된 타겟팅
구글 검색사용자를 대상으로 광고하므로 소비자 타겟팅이 쉽다.
 강화된 관리기능
쉽게 광고를 수정하고 예산을 조정할 수 있다.
 측정 가능한 광고가치
월 최소지춗이나 시갂제한 규정이 없고, 클릭당 요금맊을 부과하는 CPC방식이므로 새로욲 잠재
고객을 유도하는데 예산을 집중할 수 있다.
 애드워즈 광고비용
 CPC방식을 사용하므로 기본료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 없다
 원하는 금액맊큼 지춗할 수 있다: 읷읷 예산을 5000원, 광고클릭당 최대비용은 100원 등 원하는
맊큼 비용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연구] 동방신기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FGI 보고서
  • 광고모델에 대한 낮은 신뢰성   “제품 상관없이 잘 팔릴 것 같으니까 인기가수들 사용할 것 같구요.” 광고 주목도는 높으나 제품구매까지 이어지지 않음동방신기가 옙 광고에 끼친 영향 4) 제품 구매 시 고려요인-제품 제조사의 브랜드 신뢰성-구매시기의 일치-믿을만한 신뢰성 “삼성에서 나온 거다 하니까.”   “mp3 살 때요 그때 마침 동방신기가 광고를 해서” “믿을 만하니까 모델도 하고 하는 거 아니에요?”   동방신기의 모델

  • [광고론] 네이버 지식인 광고사례분석
  • 광고를 선택했다.1.0 NHN Introduction회사소개NHN㈜는 검색 포탈 네이버와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포탈 한게임을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NHN은 검색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을 비롯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각종 인터넷 서비스 지표 조사에서 선두를 지키고 있으며, 해외로 사업확장을 꾀하는 등 활발한 사업활동을 하고 있다.또한 양대 핵심 서비스인 검색과 게임분야에서 검색광고, 게임 유료 서비스 등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 [인터넷비즈니스모델] NHN의 비즈니스 모델 탐구
  • 네이버(www.naver.com)와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NHN은 검색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을 비롯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각종 인터넷 서비스 지표 조사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지키며, 나아가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그룹으로 발돋움. 또한 자사의 양대 핵심 서비스인 검색과 게임분야에서 검색광고, 게임 유료 서비스 등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발굴해내 국내 최고의

  • [마케팅] naver 네이버 카페in과 블로그 광고분석
  • 광고1 “이별” | | Naver 광고2 “위로” | | 대안 |Naver 광고1 “이별”2004 Beautiful MarketingBody | Naver 광고1 “이별” | | Naver 광고2 “위로” | | 대안 |Naver 광고1 “이별” (cont.)2004 Beautiful Marketing광고 효과네이버 카페는 다음과의 ‘카페분쟁’과 전지현 CF 효과로 지난 2월까지 방문자수가 가파른 상승세네이버 카페의 1일 평균 방문자수 (온라인 시장조사기관 랭킹닷컴) 2월 첫째주 34만명2월 둘째주 64만명(전지현 CF 방영 후)2월 넷째주 74만명 한계점

  • [국제경영론] NHN㈜와 야후(Yahoo!)의 해외진출 사례조사
  • 네이버(www.naver.com)와 국내 최대 인터넷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터넷 전문 기업이다. NHN은 검색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콘텐츠와 게임을 비롯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각종 인터넷 서비스 지표 조사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지키며, 나아가 아시아 최고의 인터넷 그룹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또한 NHN의 양대 핵심 서비스인 검색과 게임분야에서 검색광고, 게임 유료 서비스 등 안정적인 수익 모델을 발굴해내 국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