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연구] 애니콜광고캠페인의 효과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9.21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urpose
조사 준비
조사 대상
조사 내용
조사 대상자들의 성향과 인식
조사 결과 분석
타 브랜드와 애니콜의 브랜드 이미지 정리
결론
- 본문내용
-
sky
중장년층의 선호도가 낮음
시장 점유율 또한 낮음
가장 세련된 이미지로 포지셔닝
스카이의 광고는 타 제품광고(왕뚜껑, 네이버)에 패러디로도 등장했을 만큼 신세대들에게 큰 인기
제품 디자인 또한 신세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파악
또한 SK 텔레콤의 자회사라는 이미지로, 어느 정도의 브랜드 파워도 가지고 있음
결국 애니콜은 아직 스카이의 세련된 이미지를 극복하지는 못한 것으로 파악된다
anycall
묵직하고 견고한 디자인은 예전 그대로
고가격에도 불구하고 높은 시장 점유율
막강한 삼성의 브랜드 파워
이번에 새로 나온 이효리의 “애니모션” 광고는 신세대들 사이에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광고가 어필하는 이미지에 비해 실제 고객들이 인식하는 브랜드 이미지는 중장년층을 겨냥한 브랜드란 인식이 남아있다.
cyon
조사집단에서 스카이와 애니콜에 비해 선호도가 낮음
값싸고 좋은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음
디자인에 대해서는 그리 만족스럽지 못함
광고모델의 선호도는 높지만 구매의도에는 별 영향을 끼치지 못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개발협력 프로젝트의 성공과 실패 사례연구 조사보고서 작성 제출
- 객관적 질문지 검사의 특징과 해당되는 검사에 대해 서술해 봅시다
- [한국정치의 이해]우리나라 정부형태(대통령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보육과정의 철학적 기초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고_ 예비 보육교사로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보육과정의 철학적 기초는 무엇인지 근거를 들어 기술하세요
- 긍정심리학 - 통합적 설명모델을 기반으로 현재 나의 삶의 만족과 행복에 관해 설명하기
- 사회복지정책에서 1) 보편주의와 선별주의에 대해 각각 설명하고 2) 현재 시행 중인 사회복지정책제도를 하나 선택하여 간락히 소개해주세요 3) 이 제도를 보편주의 또는 선별주의와 연결하여 설명해주세요.
- 국세부과 제척기간과 국세징수권 소멸시효에 대해 비교 서술하시오
- [공공경제] 외부불경제와 정부실패
- 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
- 현대사회를 이끌어가는 인지도가 있는 리더들 중 상반된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는 인물을 선정하여 각각의 리더십을 학습한 리더십이론을 기반으로 비교분석하고 정리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