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량경제학] MISSHA(미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23 / 2019.12.24
- 3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MISSHA BI
3.4P
4.STP 분석
5.CRM
6.PRM
7.해외마케팅
8.경쟁사분석
9.문제점
10.대안
- 본문내용
-
MISSHA BI
미샤 러브 플라워 – 모든 여성의 아름다움, 도전, 정열
시대를 앞서가는 아름다움
의미(Meaning)
두 개의 하트는 사랑과 열정을 통해 자신감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샤人
선으로 표현된 하트는 시대를 앞서가는 아름다움을 완성시켜 가는 미샤
정신(Brand Spirit)
외면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아름다움을 만들어간다
.
.
4P-Promotion
판촉
베스트후기를 작성한 사람들에게 뷰티넷머니를 제공해 줌으로써 현금 대신에 미샤 제품을 살 수 있도록 하였음.
2010년 수험생이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전품목 20%를 할인
‘건강한 프로젝트’일환으로 퍼펙트 클린 핸즈 액을 증정
11월 사은행사로 구매 금액별로 제품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회원들에게는 미샤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를, 비회원에게도 제품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도록 하는 판촉 행사 시행
매월10일 미샤데이로 지정 제품20%할인 매월 11일 22일 미샤더블데이로 지정 적립포인트 2배로 해주는 활동 진행중
PR
‘건강한 프로젝트’일환으로 제공했던 퍼펙트 클린 향균 핸즈 워시 혹은 퍼펙트 클린 핸즈 액을 증정
+Service
뷰티넷 공지를 통한 유용한 정보 제공
고객 상당 센터 운영 (1:1친절 상담)
매장 직원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SERVICE.
매장 불만 제로 → 매장에서 느낀 불만을 호소하는 게시판 운영
프로슈머마케팅 → 제품의 품질과 가격 결정에 고객의 의사를 반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