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량경제학] MISSHA(미샤)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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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 소개

2.MISSHA BI

3.4P

4.STP 분석

5.CRM

6.PRM

7.해외마케팅

8.경쟁사분석

9.문제점

10.대안
본문내용
MISSHA BI

미샤 러브 플라워 – 모든 여성의 아름다움, 도전, 정열

시대를 앞서가는 아름다움

의미(Meaning)
두 개의 하트는 사랑과 열정을 통해 자신감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샤人

선으로 표현된 하트는 시대를 앞서가는 아름다움을 완성시켜 가는 미샤

정신(Brand Spirit)
외면적인 아름다움이 아닌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아름다움을 만들어간다

.
.

4P-Promotion
판촉

베스트후기를 작성한 사람들에게 뷰티넷머니를 제공해 줌으로써 현금 대신에 미샤 제품을 살 수 있도록 하였음.
2010년 수험생이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전품목 20%를 할인
‘건강한 프로젝트’일환으로 퍼펙트 클린 핸즈 액을 증정
11월 사은행사로 구매 금액별로 제품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회원들에게는 미샤 제품을 구매하도록 유도를, 비회원에게도 제품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도록 하는 판촉 행사 시행
매월10일 미샤데이로 지정 제품20%할인 매월 11일 22일 미샤더블데이로 지정 적립포인트 2배로 해주는 활동 진행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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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프로젝트’일환으로 제공했던 퍼펙트 클린 향균 핸즈 워시 혹은 퍼펙트 클린 핸즈 액을 증정

+Service
뷰티넷 공지를 통한 유용한 정보 제공
고객 상당 센터 운영 (1:1친절 상담)
매장 직원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SERVICE.
매장 불만 제로 → 매장에서 느낀 불만을 호소하는 게시판 운영
프로슈머마케팅 → 제품의 품질과 가격 결정에 고객의 의사를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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