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북의 성공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연구배경
연구구성
본론
세계 Personal Computer 시장
전 세계 Personal Computer 시장 분석 (2008년 기준)
전 세계 Personal Computer 시장 동향 (2008년 기준)
본론
넷북(Net Book)
넷북 소개
넷북의 정의
넷북의 개발 배경
넷북과 기존 노트북의 차이점
제조사에 따른 차이점
전 세계 넷북 매출현황
넷북시장분석
넷북의 시장동향
소비자 선호에 따른 넷북의 수요와 성장 전망
넷북의 성공 요인분석
STP 분석
SWOT 분석
확장된 SWOT 분석
소비자 만족의 핵심가치
넷북을 통해 본 소비자 만족의 핵심가치의 의의
핵심가치를 통해 수립해 본 넷북 전략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방안
논문의 한계
- 본문내용
-
니콜라스 네그로폰테 교수가 주도
개발도상국 교육분야에서의 보급을 목표
아수스(ASUS) : 대만의 컴퓨터 전문 기업
가볍고 얇으며 가벼운 미니 노트북
언제 어디서든 소형 노트북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다는 의미
넷북 제조업체와 인터넷 업체간 제휴의 증가
지속적인 넷북용 소프트웨어의 개발
Cd 비호환에 따른 극복방아 대두
저해상도의 약점에 지장 받지 않은 소비자의 기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아디다스 vs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공통점,차이점 및 나이키,아디다스의 향후전략과 나의의견
-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 및 전략
- [자유무역협정] 한·ASEAN FTA 의 모든것
- 유한킴벌리 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관리,인사관리,사회공헌 사례분석
- 국제통화기금(IMFInternational Monetary Fund)과 세계은행(World Bank)
- 하림 닭가슴살 통조림 마케팅전략
- 유한킴벌리의 조직분석과 인적자원관리
- [인적자원관리] 유한킴벌리 인적자원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