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북의 성공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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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연구배경
연구구성
본론
세계 Personal Computer 시장
전 세계 Personal Computer 시장 분석 (2008년 기준)
전 세계 Personal Computer 시장 동향 (2008년 기준)

본론
넷북(Net Book)
넷북 소개
넷북의 정의
넷북의 개발 배경
넷북과 기존 노트북의 차이점
제조사에 따른 차이점
전 세계 넷북 매출현황
넷북시장분석
넷북의 시장동향
소비자 선호에 따른 넷북의 수요와 성장 전망
넷북의 성공 요인분석
STP 분석
SWOT 분석
확장된 SWOT 분석
소비자 만족의 핵심가치
넷북을 통해 본 소비자 만족의 핵심가치의 의의
핵심가치를 통해 수립해 본 넷북 전략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방안
논문의 한계

본문내용
니콜라스 네그로폰테 교수가 주도
개발도상국 교육분야에서의 보급을 목표
아수스(ASUS) : 대만의 컴퓨터 전문 기업


가볍고 얇으며 가벼운 미니 노트북
언제 어디서든 소형 노트북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다는 의미

넷북 제조업체와 인터넷 업체간 제휴의 증가

지속적인 넷북용 소프트웨어의 개발

Cd 비호환에 따른 극복방아 대두

저해상도의 약점에 지장 받지 않은 소비자의 기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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