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덕성여대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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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환경 부분
2.서비스 부분
3.소비자 부분
4.경쟁 부분
본문내용
덕성여대 학생들이 가장 원하는 복지 서비스

1. 의료 지원 서비스 (여성질병무료 정기검진, 예방접종)
2. 생리 공결제
3. 휴게실 확충
4. 교류학생지원 확대
5. 장학금 확대
6. 강의평가제 실효화


시설 : 학생들은 전반적으로 만족
홍보 : 대부분 불만족 (외부에서 평가되는 모습
보다 학생들이 학교를 직접 다니면서 느끼
는 장점이 훨씬 크기 때문)

학생들은 교내공모전 등과 같은 학생들의 의사를 반영하기를 바란다.



Q1. 현재 홍보 전략에 대해서는?

-덕성서현이다.
언어교육원을 통해 원어민 수준의 중국어실력을 갖춘 학생(서현)이 넓은 중국무대에서 유창한 중국어 실력으로 13억 중국인들을 휩쓸고 다닌다는 의미이다.우리학교와 같은 소규모 대학의 경우 1:1 맞춤식 교육을 통한 파트너십이 가능하다는 부분 강조


Q2.그 동안의 홍보활동 성과는?
홍보는 점점 좋아지고 있다고 생각, 고교방문, 입시 설명회, 박람회 등을 통해 학교의 인지도가 이전보다 올라갔음

Q3.학생들의 반응을 확인 반영하는 수단이 있나?
게시판을 통한 의견 수렴, 질문에 대한 답변. 홍보위원들을 통해서도 의견이 전달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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