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트박스의 이탈리아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중간발표요약
Ⅱ. 시장진입전략
Ⅲ. 인사, 조직관리
Ⅳ. STP
Ⅴ.4P
Ⅵ. 생산, R&D
Ⅶ. 재무회계
본문내용
Behavioral

1) 추구편익
감각추구: 디자인
기능추구: 실용성
상징추구: 사회적 지위

2) 사용량
Light users – 캐릭터 상품에 무관심, 거의 사용하지 않음
Medium users – 관심은 있으나 정기적인 구매는 이루어지지 않음
Heavy users –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정기적인 구매


Value-based pricing
준거상품: 헬로키티 수첩 - 2.5유로
편익 : 디자인 - (+)1.0
인지도 - (-)0.7
속지구성 - (+)0.2
원산지 효과 -(-)1.0
합계: 2.5 + 1.0 - 0.7 + 0.2 - 1.0 = 2.0 유로


소비자 가치 기준
→약 2.0유로
원가 기준
→0.746유로
(관세 6.5%포함)
⇒약 1.5 ~ 2.0 유로
밀라노의 마체프 생활용품 박람회

밀라노의 festivity 크리스마스 문구, 완구, 장식용품 박람회

Big buyer 문구사무용품 박람회:
친환경적이고, 디자인이 뛰어난 제품에
Top design상을 수여하는 박람회

마일리지 카드 발급:
마일리지 카드 발급 및 친환경 이미지의 부각을 위해 다 쓴 재활용 가능한 제품들이나, 사용자의 실증으로 더 이상 사용하지는 않지만 재 사용이 가능한 제품들(가방, 연필깍이 등)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일정 비율에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친환경 마케팅을 진행


이탈리아에서 신문 및 잡지가 광고매체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70% 이상이라는 점을 감안

20~30대 키덜트
여성을 주 target 중
하나로 삼은 만큼
그들에게 인기있는
잡지에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노출빈도를 높임

Corriere della Sera: 이탈리아 최고의 여성잡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정책론] 영국 문화정책
  • 경영효율성을 높이고, 민간자본을 확보하여 시민에 대한 서비스를 향상시켜야 한다는 압력이 커졌다. DCMS는 “수지균형을 맞추는 한도 안에서 접근성을 최대화 한다”는 원칙에 따라 DCMS가 지원하는 박물관에 대해서는 무료입장을 추진하고 있다. 서헌제, 앞의 책, pp. 158-160.4-5-4. 관광2008년 기준으로 영국의 관광객 수는 3200만 명에 관광수입 386억 달러를 기록하고 있다.영국은 관광의 활성화를 통해 국민들에게 일자리와 부를 창출하고 자국의 문화유

  • [문화경제학] 유럽 애니메이션
  • 진출의 장벽을 무너뜨려, 전시 사업의 모델을 변모시키고 애니메이션 프로그램을 위한 많은 기회를 창출 할 것이라고 기대되고 있다.◇ 새로운 시장유럽의 가장 성공적인 미국 수출 프로그램은 애니메이션이다. 국제 시장을 겨냥한 작품의 제작과 낮은 제작비용 등이 큰 경쟁력으로 작용한다. 미국 케이블 채널들은 방송 시간표를 채우기 위해 많은 양의 시리즈를 구입해야 하는데, 유럽의 시리즈물은 다양함과 동시에 새로운 미국 프로그램들에 비해

  • [국제경영] 로레알 L`oreal 경영전략
  • 경영자(CEO)는 완전히 다른 의식과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파리와 뉴욕에서 각기 사업을 진행 시키다보면 전체적인 균형을 맞출 수 있다고 말한다.로레알 코리아의 한국진출전략왜 한국시장인가?외국기업들에게 국내 시장은 아시아지역에서 가장 높은 성장이 기대되는 국제시장의 하나이다. 특히 국내 기업의 강한 경쟁력은 이들의 투자를 자극하며 한국시장에서의 보다 높은 고지 선점을 위한 치열한 각축전을 벌이게 한다. 한국은 전체 화장품 시

  • [취업전략] 여성 유망 직종 보고서
  • 경영자, 생산부서 관리자 중 고위관리자, 기타부서 관리자 중 고위관리자, 종합관리자 중 고위관리자, 물리학자화학자수학자통계학자 또는 관련전문가, 생명과학전문가, 보건전문가, 사업전문가, 법률전문가, 사회과학자 또는 관련전문가, 작가와 창작공연예술가 등이다. 헤드헌터들이 가장 선호하는 인물은 기업의 특정분야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사람, 외국어 능력과 국제적 감각의 소유자, 유연하고 능동적인 사고를 하며 리더십을 갖춘 사람,

  • [서비스마케팅사례] 마케팅성공사례
  • 국제 상품선물시장의 천연가스 가격지수에 연동시키는 것이다. 세째로는 물량을 확정시키고 가격은 국제 상품선물시장의 천연가스 가격지수에 연동시키되 상한선을 두는 방법이다. 이와 같이 가스매매 조건을 사전에 확정한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소비자는 예기치 못한 가격변동 위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 또한 생산자도 공급물량과 공급가격이 확정됨으로써 훨씬 안정적인 경영환경을 가질 수 있게 된다. 즉 이제까지 ECT는 생산자로부터 가스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