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미지 마케팅의 최근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0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이미지 마케팅이란?
2. 실제 최근 사례들
(1) KT&G
(2) SK텔레콤
(3) SAMSUNG
본문내용
3. 여러 활동을 통한
기업이미지 마케팅


① 비흡연자를 배려하고 선진적 흡연문화 캠페인,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

② 사회복지활동 : 재가복지센터와 자원봉사센터, 소외계층 의료지원 등.

③ 환경보호 : 환경 연구 활동의 지원, 지자체 및 환경단체와 연계한 환경정화 캠페인.



④ 스포츠공헌활동 : 농구단, 배구단, 탁구단, 배드민턴단.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육성하는 조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함.

⑤ 상상마당 운영 : 예술인들에게는 문화예술 창작활동을, 일반인들에게는 넓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는 복합문화 커뮤니티. 복합공연장, 독립영화 상영관, 갤러리, 스튜디오 등을 갖추고 있음.

⑥ 상상유니브 : 대학생을 위한 마케팅 통합교육 프로그램, 공모전 제공.

⑦ 광고


(3) 제품 에너지 효율 향상

* 2008년 말 : TV·프린터·모니터·노트북 PC·세탁기·전자레인지 제품군에서 대기전력 1W를 달성함
전제품의 대기전력 1W 달성률이 전년 대비 20% 증가

* 2009년 말까지 전 제품에 대한 대기전력을 1W 미만으로 달성할 계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컬러 마케팅사례
  • 기업의 수익을 증가시킴.센스 Q302. 컬러마케팅 사례 - (3) 매일 유업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흰색의 의미 : 순수함과 깨끗함을 상징함 흰색을 이용한 서비스 마케팅 : 바나나의 노랑색에 대한 고정 관념을 깨고 속살이 하얗다는 것에 착안하여 용기와 내용물 모두 흰색으로 하여 무색소의 깨끗한 웰빙 음료의 이미지를 구축하였다.흰색의 컬러마케팅 효과 : 출시 6개월 만에 2000만개 돌파 눈큰나라만의 COLOR ZONE 인테리어는 각 지점마다 서로 다른 공간

  • 기업분석 서울우유 마케팅 전략서울우유 기업분석, 서울우유 마케팅 분석
  • 기업이미지를 확산하였다. 이는 지속적인 성장발전에 도움이 되는 이미지를 구축하면서, 기업 비전이 마케팅 분야와도 결부되어 지금까지 좋은 이미지를 유지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유(乳)업체 중에서 이례적으로 제조일자를 공개하여 자사제품의 신선함을 강조하는 전략을 내세웠다. 제조일자를 공개한 후 서울우유의 하루 평균 판매량이 800만개에서 1000만개를 돌파할 정도로 제조일자 공개 마케팅은 대성공을 거두었다. 이처럼 서울우유는 건강한

  • [국제경영-한류열풍] 문화마케팅 소개와 성공을 위한 전략 방안
  • 마케팅은 인식의 싸움  문화 예술의 독특한 감성코드는 소비자에게 기업과 상품으로의 쉽고도 편한 접근을 제공하면서 소비자의 인식속에 강력한 기업 이미지를 형성하는 촉매제의 역할 수행예) 포스코의 클래식-소리없이 세상을 움직인다d. 국내 문화 마케팅시장의 문제점ㄱ. 대기업에 편향되어 있음ᄂ. 투자 관점의 부족ᄃ. 전략 관점의ᄅ. 장기 관점의 부족ᄆ. 목표 설정의 불분명e. 사례를 통한 문화 마케팅의 이해2. 문화 마케팅 사례 1.PMC

  • 마케팅 원론 - DECOMAS 전략사례
  • 마케팅 원론-DECOMAS 전략사례1.DECOMAS란?① DECOMAS(design coordination as a management strategy) 비가격경쟁을 위한 경영전략의 하나로, 디자인 부문의 관리를 통해 기업 이미지를 부각시키려는 데 목적이 있다. 즉, 어떤 기업이 대내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각종 표식물(상표, 배지, 포장에 쓰이는 각종 도안물)에 들어가는 그림이나 선전문의 디자인을 통일, 기업이미지를 선명하게 부각시킴으로써 판매 및 기업관리에 도움이 되게 하자는 경영전략이다. ② 현대

  • 광고 우수사례에 대한 레포트
  • 런 광고를 무분별하게 받아들일것이 아니라 광고의 큰힘을 알고 제대로된 광고를 판단할줄 알아야 할 것이며 기업들 또한 정당하고 올바른 광고를 제작하여야 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다음기회가 있다면 더욱 많은 광고들과 이것들이 무슨영향을 끼치는지 등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마케팅 실천 성공 사례집Ⅲ, 한국 마케팅 연구원파워브랜드를 만드는 광고전략, 김원규, 나남출판광고 홍보의 이해와 실제, 정재일외 5인, 삼영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