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제작실습] 기업과 고객간 used car win-win전략과 그에 접목한 글로벌 마케팅 promotion(현대자동차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hy re-born?

1.우리가 중고차 시장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2.판매현황과 인식

3.한국차의 인지도와 해외시장 판매현황

4.중동지역 중고차 판매현황

5.re-born 성공가능 시장은?

6.요르단 시장 내의 타깃 선택

7.요르단의 30~50대와 커뮤니케이션 하기

How re-born?

1.판매전략 : 보상정책 및 보너스카드

2.Effect of re-born?
본문내용
현대자동차와 함께하는(re-born) 전략

우리가 중고차 시장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1998년 외환위기 이후
중고차 시장 규모>신차 시장 규모

2006년 중고차 시장규모
총180만대(거래대수 기준)

2009년 연간 거래규모 200만대 예상


How re-born?

판매전략 : 보상정책 및 보너스카드

보상정책 장점
일반 중고차 시장 가격보다 높은 가격 책정
홈페이지에 차에 대한 사항만 기재하면 되는 편리함

보너스 카드 장점
가족구성원 모두
현대자동차 이용하게 유도
신 차로 바꿀 때도
현대자동차를 구입하도록 유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국제경영]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사례
  • 그러나 현재 신유통이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고 국민소득의 향상과 자동차 문화의 확산에 힘입어 이러한 성장성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어 그 중요성을 간과할 수 없다. 인도네시아 조미료 시장의 특징은 소비자의 상표에 대한 복종도가 아주 커 어떤 기업이 그 지역시장에 먼저 진출했느냐에 따라 강세지역과 약세지역이 뚜렷하게 구분된다는 것이다. 근래까지 상업방송이 철폐되어 옴으로 전국적인 광고가 불가능했었고 소비자들의 대다수가 구매수

  • [경영전략]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사례
  • 그러나 현재 신유통이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고 국민소득의 향상과 자동차 문화의 확산에 힘입어 이러한 성장성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어 그 중요성을 간과할 수 없다. 인도네시아 조미료 시장의 특징은 소비자의 상표에 대한 복종도가 아주 커 어떤 기업이 그 지역시장에 먼저 진출했느냐에 따라 강세지역과 약세지역이 뚜렷하게 구분된다는 것이다. 근래까지 상업방송이 철폐되어 옴으로 전국적인 광고가 불가능했었고 소비자들의 대다수가 구매수

  • [마케팅 컨셉 및 전략 프로세스]마케팅의 역할과 미래의 소비자
  • 그 외 : 크로아티아(성형 및 헬스리조트), 포르투갈(디톡스),폴란드(독일인 대상), 태국 및 필리핀(헬스리조트) 등노인용 말하는 인형(타카라토미社): 1,400 단어 구사, 5만엔#5. Girl : 중국인도 보다도 큰 시장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소득 증대, 만혼 및 독신자 증가 추세 2020년 여성 가처분소득 32.5조 달러 > 중국/인도 총 GDP 27.6조 달러 금융상품자동차 등 남성 중심 시장까지 여성의 파워가 확대 RV의 여성化: 치마 입고도 타기 쉬우며 가벼운 문, 핸드

  • 마케팅 컨셉 및 전략 프로세스, 마케팅 원론, 마케팅 전략, 소비트렌드, 마케팅 역할, 미래소비자
  • 그 외 : 크로아티아(성형 및 헬스리조트), 포르투갈(디톡스),폴란드(독일인 대상), 태국 및 필리핀(헬스리조트) 등노인용 말하는 인형(타카라토미社): 1,400 단어 구사, 5만엔#5. Girl : 중국인도 보다도 큰 시장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소득 증대, 만혼 및 독신자 증가 추세 2020년 여성 가처분소득 32.5조 달러 > 중국/인도 총 GDP 27.6조 달러 금융상품자동차 등 남성 중심 시장까지 여성의 파워가 확대 RV의 여성化: 치마 입고도 타기 쉬우며 가벼운 문, 핸드

  • [호텔마케팅] 환대산업의 분배전략
  • 16장 분배전략 제1절 분배전략의 개념과 환대산업에서의 의의 - 1) 일반적인 마케팅 분배전략 -마케팅 경로전략을 의미 -마케팅 경로: 제품,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사용, 소비되는 과정에 참여한 기관들로 구성됨 (도매상,브로커,소매상) -마케팅 중계기관: 중간상인(중개인,대리인,위탁상), 금융기관, 수송, 창고회사등을 포함. 마케터와 고객사이의 교환을 촉진-> 전체경제구조의 효율성증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