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제작실습] 기업과 고객간 used car win-win전략과 그에 접목한 글로벌 마케팅 promotion(현대자동차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8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Why re-born?
1.우리가 중고차 시장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2.판매현황과 인식
3.한국차의 인지도와 해외시장 판매현황
4.중동지역 중고차 판매현황
5.re-born 성공가능 시장은?
6.요르단 시장 내의 타깃 선택
7.요르단의 30~50대와 커뮤니케이션 하기
How re-born?
1.판매전략 : 보상정책 및 보너스카드
2.Effect of re-born?
- 본문내용
-
현대자동차와 함께하는(re-born) 전략
우리가 중고차 시장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1998년 외환위기 이후
중고차 시장 규모>신차 시장 규모
2006년 중고차 시장규모
총180만대(거래대수 기준)
2009년 연간 거래규모 200만대 예상
How re-born?
판매전략 : 보상정책 및 보너스카드
보상정책 장점
일반 중고차 시장 가격보다 높은 가격 책정
홈페이지에 차에 대한 사항만 기재하면 되는 편리함
보너스 카드 장점
가족구성원 모두
현대자동차 이용하게 유도
신 차로 바꿀 때도
현대자동차를 구입하도록 유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