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MKIS와 ER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GS홈쇼핑의 ERP 구축 배경
GS홈쇼핑 ERP와 MKIS 구성요소와 관계
MKIS Component 와 ERP
GS홈쇼핑의 ERP 구축 비용
ERP도입으로 인한 성과
- 본문내용
-
내용
GS홈쇼핑은 CRM와 ERP 시스템을 동시에 구축
기존시스템과의 인터페이스 개발비등 비용도 30-40 % 절감 예상
T- commerce에 대대적인 투자
중국과 동남아시아 등으로의 영역 확장 준비 중
지원
150명의 전문 인력
< 각 시스템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각각 최고의 파트너로 채택>
300억원의 대규모 투자를 통해 1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시스템 구축 성공적으로 마침
DATA RESOURSE
고객정보
이름
주민번호
회원ID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
결혼여부
직업
주문정보
주문 일자
주문번호
회원ID
상품명
주문 수량
결제방법
결제금액
포인트적립
배송정보
배송번호
배송 예정일
주문번호
배송담당자
담당 연락처
담당 업체명
ICT환경변화에 따라 e비즈니스 시스템 도입은 기업경쟁력 강화의 필수전략
MKIS를 통해 성과물로 CRM이 구축되고 활용하여 고객의 만족도 향상
상품을 분석하고 품질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되면서 품질 관리가 강화
시스템적으로 백업 속도 2배 향상
고객의 거래 및 결제, 서비스 이용 등을 지원하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이 최고 수준의 가용성을 유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