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한국 블로거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마케팅에의 적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03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블로그란?
블로그, 블로거에 대한 소개
2.20대 여성 블로거들의 특징
적극적인 소비주체
보여주기 위한 문화
취미 및 정보의 공유
3.마케팅에의 적용
블로거들의 입맛을 맞추라!
체험하게하라!
Feedback 해주는 마케팅을 하라!
- 본문내용
-
블로그(Blog)
블로그는 Web(웹)+log(일지)의 합성어로 웹의 b와 log가 합쳐진 말로써
‘항해일지’ ,’여행일기’라는 뜻이다.
일지(=일기)형태를 띄고 있으며 무엇을 기록하는지는 블로그 사용자의 자유로,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다양한 형태를 취하는 1인 미디어이다.
웹 게시판, 개인 홈페이지, 컴퓨터 기능이 혼합 되어 있고, 소프트웨어를 무료 또는 싼 가격에 구입 할 수 있으며, 인터넷 홈페이지 제작과 관련된 지식이 없어도 자신의 공간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블로그의 확산
블로그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기존의 개인 홈페이지 보다 훨씬 만들기 쉽고, 관리하기 편하기 때문
컴퓨터 초보자가 프로그래밍을 배우지 않아도 자신의 생각과 글을 손쉽게 인터넷을 통해 게시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
초기에는 단지 독특한 형식과 주제가 주목 받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블로그 사용자를 위한 각종 편의 기능이 추가된 프로그램이 등장하면서 블로그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남. 초기의 블로그와는 달리 현재 보급되고 잇는 블로그는 개인 홈페이지, 커뮤니티, 멀티미디어 출판, 상호 전송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도구로 변화하고 있음
관련 용어
블로거
블로그 사용자를 뜻하는 말
넓게는 블로그를 사용하는 사용자 모두를 뜻하지만 좁은 의미로는
블로그 싸이트를 운영하는 사람들을 뜻한다.
블로깅
블로거들이 자신의 블로그에 접속(로그인)한 다음에 글을 쓰는 행위
넓게 해석하자면 블로그 싸이트를 돌아다니는 과정까지 블로깅이라고
말하기도 하지만 좁게 해석하면 블로그에 글을 쓰는 행위를 말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 대인관계 형성 및 향상의 기술(대인관계 개선방법)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성공요인,시사점,미래전략분석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의 맥모닝
- [방송산업 경영] MBC 경영전략
- 지역사회의 구분에서 공간중심 지역사회와 기능중심 지역사회의 개념과 사례를 자신의 경험을
- 자원봉사자들이 지속적으로 자원봉사활동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동기부여와 교육이 필요하
- LG전자 기업분석과 중국진출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및 LG전자 향후마케팅 과제연구 레포트
- [소비자행동론]사회계층과 마케팅전략
- [소비자행동] 사회계층별 행동과 차이점, 사회계층과 소비자행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