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다각화 전략에 관한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5.1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매일유업의 사업다각화에 대해서 관하여 PPT로 작성한 레포트 입니다
도표등 여러가지에 애니메이션을 사용하였으며, 열심히 만들었던 레포트입니다.
회사소개와, 사업환경분석, SWOT분석, 그리고 다각화전략에 대해서 작성되어있으며
향후전망으로 마무리 하였습니다.
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분석
3. SWOT분석
4. 다각화 전략
5. 향후전망
본문내용
1969년 자본금 1000만원으로 한국낙농가공㈜으로 설립
1971년 민간합작투자로 조제분유 및 가공유, 과즙음료 제품 생산
1981년 매일맘마분유 5만7천 캔 국내 최초 수출
1987년 미국 뉴욕, LA지역 매일요구르트 수출개시
1992년 매일요구르트 러시아 시장 진출
1994년 홍콩 지사 개설, 중국, 동남아 시장 본격 진출
1995년 매일유아식(매일맘마, 맘마밀, 특수분유)
중국 ‘소비자가 선정한 우수 유아식’상 수상
1998년 수출 5백만 불 돌파
1999년 홍콩 대학병원에 매일맘마분유 공급,
매일 GG요구르트 호주 대형유통매장 판매
일본 맥도날드 햄버거용 치즈 수출
코스닥 상장
2000년 홍콩시장에 유아식 신제품 3종 출시
중국 광동성에 지사 설립
2002년 레뱅드매일 와인샵 오픈
2003년 태국 Dutch Mill社에 두유제조기술 이전계약 체결
2006년 (사)한국무역학회 주관, 2006년 무역진흥상 수상
2007년 베트남 호치민 국제 식 음료 박람회 참가
2009년 1월 ‘달(Dal)’ 양재점 오픈

참고문헌
매일유업 site
네이버 블로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품의 장수비결 실증논의
  • .※ 참고문헌김홍준, 김진수, 전철호 공저 / 두남 2008 현대품질경영 김태웅 저 新英社 2008 / 품질경영의 이해/ 최영현 / 홍익대 광고홍보대학원 2007 / 장수브랜드의 광고메시지 소구유형이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명성과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채영준 / 서울대 대학원 2005 / 장수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미치는 영향 연구 : 브랜드 개성척도 :BPS를 바탕으로 실증분석 / (주)정식품 / http://www.vegemil.co.kr/Main/

  • [경영전략] 코카콜라의 외부환경 분석
  • 전략을 세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5가지 요소들과 유기적으로 상호작용해야 한다는 점이다.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없기에 공생전략을 추구한다면 출혈경쟁을 할 필요도 없을뿐더러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나 혼자만 살겠다는 방식이 아닌 상부상조하는 방식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다. (5) ooo경영수업을 들을 때마다 한 번씩은 교수님들께서 내시는 레포트이

  • [코카콜라 외부환경 대응 사례] 마이클 포터의 5 Forces Model 이용, 외부환경 분석 사례 연구, 외부환경 대응 코카콜라의 전략
  • 것 같습니다.참고자료 권오용․한만승, 사람은 기업을 만들고, 기업은 세계를 만든다, 고려원, 1995 뉴월드, 4월호 주주중시 경영이 이룩한 코카콜라 신화, 1998 박태우․김태호, 거대기업 스토리, 67P, 김영사, 1987 이덕훈, 글로벌 기엽경영, 이덕훈, 학문사 코카콜라 경영기법, 세종대학교 출판부, 1996 코카 콜라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 코카콜라의 역사, 코카콜라 세계인의 음료 프레드릭 앨런, 코카콜라의 신화 1 2, 열린세상, 1994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매일유업34. 미륭건설35. 미원그룹36. 백양37. 벽산그룹38. 삼부토건39. 삼성그룹40. 삼성종합건설41. 삼양사42. 삼익건설43. 삼호 44. 삼환기업45. 서울신탁은행46. 서울우유협동조합47. 서울투자금융48. 선경그룹49. 성업공사50. 신도리코51. 신동아건설52. 신한은행53. 쌍용그룹54. 쌍용투자증권55. 아세아 종합금융56. 우창건설56. 유공58. 유원건설59. 유한양행60. 일진그룹61. 정식품62. 제일기획63. 제일생명보험64. 제일은행65. 조흥은행66. 중소

  • [서비스경영론] 한국야쿠르트 사례
  • 같던 도시락과 비락식혜 등의 상품은 세계 40여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다. 특히 러시아 진출의 성공을 보이며 한국을 알리는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는 만큼 세계제일의 식음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각화한 여러 가지 뛰어난 제품으로 해외로 뻗어나갈 필요가 있다.참고자료http://cafe.daum.net/AvaSky/9SWX/ http://valuestar.co.kr/http://www.yakult.co.kr/ http://skysvc.co.kr/board/http:/www.simonsearch.co.kr/ http://www.bokuennews.com/http://www.gwangnam.co.kr/ http://www.hani.co.kr/arti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