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하이카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26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의 목적
2. 광고 전략
3. 광고 컨셉
4. SLOGAN
5. ‘하이카’ - 200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6. 고객만족도
7. 광고 효과
8. 패러디 광고
- 본문내용
-
따라서 현재 가입하고 있고 앞으로 가입해야 하는 소비자 전체를 위해 「왜 자동차 보험을 들어야 하는가?」 라는 자동차보험의 본질적인 질문을 소비자와 우리 자신에게 묻기 시작하였다. 소비자들은 그 질문에 대한 답으로 「앞으로 일어날지 모르는 사고로 인한 손해를 보장하기 위해서 가입한다」고 명확하게 알고 있었지만 각 자동차보험 브랜드들은 「빨리 온다」, 「친절하게 해 줄 것 같다」는 대동소이한 서비스 이미지에 머물고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과거 수 차례의 조사를 통해 한가지 중요한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것은 하이카의 사고 보상처리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였다. 현대해상은 과거 오랜 기간 동안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타사 대비 비교우위의 사고보상처리 서비스 전문 인력, 시스템 및 인프라를 구축해 업계 선두로 평가 받고 있다. 이것은 자동차보험의 본질적인 가치를 강화할 수 있는 현대해상 하이카의 잠재력이라는 확신이 들었다. 따라서 하이카가 소비자에게 주고 싶은 제일 중요한 약속은 현대해상 자동차보험의 핵심역량인 사고 보상처리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이었다. 이는 자동차 사고율이 10%밖에 안 된다는 시각에서 벗어나, 자동차 사고는 항상 누구에게나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사고율은 10%에 이른다는 사고의 전환에서 출발한 것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하이카의 브랜드 프로포지션을 사고 보상처리에 초점을 맞추어 자동차보험의 본질적 가치와 하이카를 연결시키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입안하였다.
자동차 등록대수 1천4백만대 돌파, 1가구 1자동차 시대! 이제 자동차는 생활 필수품이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우리 생활과 분리해서 생각할 수 없는 생활의 일부분이다. 그러나 이런 자동차에 대한 관심과 기대에 비해 자동차보험에 대한 관심은 이해되지 않을 정도로 낮은 것이 사실이다. 왜냐하면 자동차보험 상품은 어렵기 때문이다. 종합보험 즉 임의 보험은 보험가입 자동차와 자동차를 운전하는 운전자, 더 나아가 가족의 피해와 손해까지 각각의 담보로 다루고 있다. 우리가 보통 가입하고 있는 종합보험의 담보 명칭을 살펴보면 대인배상, 대물배상, 자기 차량 손해, 자기 신체 손해 등 담보 명칭만으로는 그 담보의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없을 정도다. 또한 소비자들은 종합보험 즉 임의보험의 담보와 각각의 담보에 대해서 자신의 위험 정도에 맞게 각각의 다른 보험가입금액을 선택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카길(Cargill) 세계최대의 곡물축산 회사의 성공전략 이해 & 세계각국의 식량 주권의 수호
- 양평 딸기축제 활성화 방안 기획안
- 선진기업에서 말하는 핵심인재의 특성에 대해 서술하고 각 인재 특성에 따라 자신의 역량을 피력해보시오.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이자율과 환율 관계, 정책, 효과, 영향, 국제수지 변화, 통화량, 물가, 주가, 이자율 미치는 영향, 경제성장, 금리와 주가, 외국인 자금 유입 총체적 조사분석
- [호텔업의 종류] 호텔업 분류
- 창업하여 성공한 기업 조사하기 - 당근
- [공급사슬관리, SCM] 한진물류의 3PL
- 행동수정의 기본원리로 고전적 조건형성, 조작적 조건형성, 도구덕 조건형성에 대하여 기술하고 각 이론이 행동수정에 기여한 점과 한계점에 대해 논하시오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사례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