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정보시스템] BMW의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9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수입차 시장 현황
경쟁사 분석
SWOT 분석
BMW 미니의 성공 전략
- 결론
- 본문내용
-
Strengths
1.높은 브랜드 이미지
2.강력한 유통망
3.에프터서비스 확충
4.전문적이고 혁신적인 금융서비스 제공
Opportunities
1.수입차 시장의 급속한 성장
2.관세인하 등의 자유무역 확대
3.수입차에 대한 긍정적 인식
Weaknesses
1.벤츠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브랜드 인지도
2.약한 가격 경쟁력
3.딜러 간 과잉경쟁으로 인한 가격파괴
Threats
1.자동차 내수시장 침체
2.후발업체의 급속한 추격
3.중저가 모델에 대한 선호도 증대
-광고게시판, 포스터,인쇄광고 및 비전통적인 마케팅
-특성화된 게릴라식 커뮤니케이션 캠폐인
-TV광고 불시행
-전국적인 자동차 쇼와 21개의 주요 도시에 출시
-”Playboy”의 페이지광고
-스포츠경기장 좌석 및 특이한 장소 마케팅
(XXL-XL-L-M-S-MINI)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