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유니클로 성공요인(4P 중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주제 선정 동기
유니클로 소개
본론
성공요인 (4P중심) 분석
본론
성공요인 (4P중심) 분석
- 본문내용
-
제품의 단순화
- 넌에이지(None Age),
유니섹스 캐주얼 웨어
로고를 숨긴다.
고객 스스로 패션
조립하게 하라
제품의 다양화
(1) 차별화된 제품
- 히트텍
- 브라 캐미솔
(2) 고품질의 제품
(3)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 유니클로 UT 프로젝트 패키지
디자인
히트텍
추운겨울을 조금이라도 퀘적하게 보내고자 유니클로의 3가지 기술로 따뜻함을 추구하여 만든 상품
빛에너지->열에너지
옷의 보온성을 높이고, 몸에서 망출되는 열을 줄이는 기술
원적외선을 이용하는 기술
유통
SPA 방식
소품종을 대량으로 생산, 판매
(시즌별로 캠페인상품을 통해 집중적판매)
추가생산, 재고 ZERO.
(철저한 수요예측과 계획생산, 판매 시스템 )
점포관리(POS)시스템
(고객들의 선택과 제품에 대한 반응을 수집하여
제품의 기획 단계에 반영)
국내의 경우
대형 매장을 주요 상권에 오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