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마케팅사례와 중국진출전략- 스타일난다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스타일난다 마케팅전략 분석과 중국진출사례및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05 / 2018.07.05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스타일난다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스타일난다 마케팅전략 분석과 중국진출사례및 마케팅전략 분석및 느낀점에 대해 조사한 레포트입니다.

스타일난다의 향후 방향성에 대한 내용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스타일난다 기업분석

2. 국내 의류산업 현황분석

3. 스타일난다 성공비결과 전략

4. PEST 분석

5. 스타일난다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SWOT전략 분석
(1) SO전략
(2) WO전략

7. 스타일난다 마케팅 4P전략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스타일난다 중국진출 성공전략

9. 스타일난다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
(1) 문제점
(2) 해결방안 제언

10. 느낀점
본문내용
스타일난다 STYLENANDA는 우리나라의 여성의류전문 쇼핑몰로서 화장품, 의류, 악세사리 등 각종 패션 상품을 매하는 국내 온라인 패션 몰 문기업으로는 재 매출 1를 지키고 있다. 국내 온라인 몰은 물론 온라인 패션몰에서는 최로 백화, 면세으로 업을 확장하여 2014년 에는 매출 1000억원을 돌한 것으로 잠정 집계 되었으며, 홍콩, 국, 싱 가포르, 방콕의 성공에 이어 유럽시장 구축에 힘쓰고 있어 세계 시장을 목표로 극인 경활동을 벌이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피앤지 P&G의 해외진출 사례
  • Ⅰ. 서론Ⅱ. GLOBAL Procter&Gamble(P&G)의 소개1. 연혁2. 주요제품3. 분포도4. 경영이념(1)소비자 삶의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P&G(2)경영이념(Purpose)(3)핵심가치(Core Values)(4)실천이념(Principles)5. P&G 경영(1)해외사업 운영(2)소비자 중심의 경영 활동(3)인력관리Ⅲ. 해외진출 사례 및 전략 1. P&G의 SWOT 분석2. 마케팅전략분석(4P)3. P&G의 중국 진출사례4. P&G의 러시아 진출사례 5. P&G의 일본 진출사례Ⅳ. P&G의 한국진출사례1. 기업소개(1)한국P&G현황(2)한

  • 호텔,외식업계의 개별화 마케팅전략 -놀부보쌈((주) 놀부)과 원할머니보쌈(원앤원(주))을 중심으로
  • 마케팅 전략으로 인식하고 이를 활용하는 경우가 드물었을 뿐이다. 그러나 이제 버즈 마케팅은 대부분의 마케터들이 가장 주력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급부상,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대상으로 한층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버즈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월간식당 2006년 3월호 서비스&마케팅 윤은옥)하지만 이런 버즈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한 가장 큰 비결은 바로 ‘맛’이 아닐까 싶다. 식당에 음식을 맛있게 먹으려고 왔는데 맛은 별로 없고 서비스만 좋

  • SPA, 소비자의 니즈, 유기적 전략, 글로벌 SPA 브랜드,UNIQLO, 글로벌 SPA 브랜드로의 도전,유니클로
  • 중국은 의류 생산과 소비의 대국으로서 자체적으로 방대한 의류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최근의 급격한 경제성장에 따른 의류 생산과 소비의 증가로 의류의 가치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유니클로의 가장 대표적인 해외진출 성공사례인 중국 의류 산업을 분석해보고자 한다. 중국 패션시장의 동향 중국의 의류 유통 방식 의 총 2가지로 나누어서 살펴보았다.중국의 패션시장 동향최근 중국 패션시장은 크게 발전하기 시작한 2000년부터 최고점을 기

  • 크리스피크림 마케팅사례분석및 크리스피크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성공* 던킨 이외의 여러 도넛 경쟁사 등장* 도넛이 고칼로리라는 인식* well-being 붐으로 인한 인스턴트에 대한 거부감② 숙대앞에서의 SWOTSW* 바쁜 학생들이 쉽고 빠르게 먹을 수 있다.* slow food 지만 편리하게 사먹을수 있다.* 타켓이 확실하다. (대학생)* 단것을 유난히 좋아하는 여대생이 타겟* 체인점이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비교적 높다.* 여대생들이 선호하는 깨끗한 이미지* 회전율이 빠른 마케팅 전략* 고급스러운 이미지* 대학생

  • 커피,도넛,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공* 던킨 이외의 여러 도넛 경쟁사 등장* 도넛이 고칼로리라는 인식* well-being 붐으로 인한 인스턴트에 대한 거부감② 숙대앞에서의 SWOTSW* 바쁜 학생들이 쉽고 빠르게 먹을 수 있다.* slow food 지만 편리하게 사먹을수 있다.* 타켓이 확실하다. (대학생)* 단것을 유난히 좋아하는 여대생이 타겟* 체인점이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비교적 높다.* 여대생들이 선호하는 깨끗한 이미지* 회전율이 빠른 마케팅 전략* 고급스러운 이미지* 대학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