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 브랜드분석및 지오다노 마케팅 STP,SWOT,ERIS전략분석및 지오다노 새로운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지오다노 브랜드분석및 지오다노 마케팅 STP,SWOT,ERIS전략분석및 지오다노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서론
(1) 지오다노 기업소개
(2) 브랜드 소개
(3) 지오다노 연혁
2. SPA 브랜드
(1) 제품기획
(2) 매장이미지
3. 환경 분석
(1) 최근고객의 경향분석
(2) 환경의식의 확대
(3) 의류시장 전반적 분석
(4) 경쟁 환경분석
(5) 포지셔닝 맵
4. 지오다노 SWOT 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기 (Threat)
5. 지오다노 STP 전략분석
(1) S : Segmentation
(2) T : Targeting
(3) P : POSITIONING
6. 지오다노 ERIS 모델분석
(1) 기업가 요인
(2) 자원 요인
(3) 산업 환경 요인
(4) 경영전략 요인
7. 지오다노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1)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전략
(2) 지오다노 악세사리
(3) 캠퍼스 스타일 아이콘
(4) 지오다노 어플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지오다노는 브랜드 이름만으로 살아남는 프리미엄 브랜드가 아니라 철저히 상품 가치로 평가받는 브랜드라는 점을 강조한다. 고객들이 한결같이 기대를 갖는 것은 상품 가치이며, 그것은 질에 비해 값이 싸거나 값에 비해 질이 좋을 때에 나타난다는 것이다. 심플하고 깨끗한 이미지, 그리고 성실한 이미지 표방, 더 나아가 고급스러운 이미지 창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움을 매장을 통해서도 주고 있으며, 그런 이미지들이 지오다노의 제품들과 접목하여 더 큰 시너지 효과가 나도록 하고 있다. 중저가 브랜드가 뚫기 어렵다는 백화점을 주 유통으로 전개하고 대형 매장을 만듦으로써 시장 같은 분위기에서 막 사는 옷"이라는 고정관념을 깨는 포지셔닝을 갖고 있는 것이다.
- 참고문헌
-
-‘국내 브랜드의 SPA 전략 연구’ / 이지현 2001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근애 2004
-‘우리나라 의류산업의 전자상거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김상용 2005
-‘SPA형 뉴브랜드·뉴페이스’ / 패션,트랜드 2007.02.21
-‘국내 SPA형 브랜드 전개 현황 총 점검’ / http://tong.nate.com/milk0308/31991358
-`The marketing strategy of Giordano` / 중앙대학교
-`지오다노 마케팅 전략’ / http://blog.naver.com/76sydragon/110006722304
www.giordano.co.kr
-http://blog.naver.com/icarusz?Redirect=Log&logNo=11009926950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