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커피빈 & 티리프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분석
경쟁사 분석 - 기존 브랜드
경쟁사 분석 - 신종 브랜드
자사분석
문제제기
광고목표
What to say
How to say
Story Board
광고 promise
Brand personality
- 본문내용
-
분위기,브랜드이미지 대동소이
But , 메뉴의 속성에서 커피빈에게 차별화 요소 존재
light roast기법으로 부드러운 커피맛 (여성들이 선호)
40여종의 TEA 보유
모든 커피 음료에 fat FREE powder+ low fat milk사용
모든 베이커리 메뉴의 재료에 저지방, 트랜스팻0% 사용
ice blended라는 특허받은 메뉴 보유 (파우더로 단맛을 냄)
핑크쿠폰(12 잔 마시면 1잔 공짜)
커피빈이 커피빈앤티리프 라는 소비자들의 인지가 부족함
동종업계에서 타 브랜드들보다 상대적으로 200~500 비싼 가격
활발치 않은 광고 및 마케팅
커피빈의 차별화된 편익 존재 자체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 부재로 인해
대안설정에서 Bottleneck 발생
The problem is
건강이라는 차별화된 편익제공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지 부재
커피빈은 커피빈 앤 티리프라는 풀네임과
커피 원두와 티리프 그림이 같이 그려진 로고를 통해서
커피와 티를 같이 파는 브랜드라는 것을 인지 시킨다.
건강하게 마시고 싶어하는 그녀들에게
커피빈앤 티리프에서 건강을 마실 수 있다고 알려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