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커피빈 & 티리프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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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분석
경쟁사 분석 - 기존 브랜드
경쟁사 분석 - 신종 브랜드
자사분석
문제제기
광고목표
What to say
How to say
Story Board
광고 promise
Brand personality
본문내용
분위기,브랜드이미지 대동소이
But , 메뉴의 속성에서 커피빈에게 차별화 요소 존재


light roast기법으로 부드러운 커피맛 (여성들이 선호)
40여종의 TEA 보유
모든 커피 음료에 fat FREE powder+ low fat milk사용
모든 베이커리 메뉴의 재료에 저지방, 트랜스팻0% 사용
ice blended라는 특허받은 메뉴 보유 (파우더로 단맛을 냄)
핑크쿠폰(12 잔 마시면 1잔 공짜)


커피빈이 커피빈앤티리프 라는 소비자들의 인지가 부족함
동종업계에서 타 브랜드들보다 상대적으로 200~500 비싼 가격
활발치 않은 광고 및 마케팅


커피빈의 차별화된 편익 존재 자체에 대한
소비자의 인지 부재로 인해
대안설정에서 Bottleneck 발생



The problem is

건강이라는 차별화된 편익제공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지 부재



커피빈은 커피빈 앤 티리프라는 풀네임과
커피 원두와 티리프 그림이 같이 그려진 로고를 통해서
커피와 티를 같이 파는 브랜드라는 것을 인지 시킨다.

건강하게 마시고 싶어하는 그녀들에게
커피빈앤 티리프에서 건강을 마실 수 있다고 알려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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