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커피빈&티리프 광고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분석
경쟁사분석-기존브랜드
경쟁사분석-신종브랜드
경쟁사 분석
자사분석
문제제기
광고목표
What to say
Story Board
광고 promise
Brand personality
본문내용
시장분석

전체 커피시장 매출액 추세

10년 사이 1%에서 20%로 급증

프리미엄 커피 전문점 매출액 추세

매해 3~5% 이상 꾸준한 증가
2008년도 시장규모 3000억원


매해 원두커피시장의 성장세 계속 증가

잠재력 大

경쟁사 분석 - 기존 브랜드

스탁벅스

강점
시장 선점 우위로 시장점유율 1위
최다점포확보로 접근의 용이성
약점
소비자 이탈현상 증가 상황
최다점포로 신선미와 프리미엄의 기존이미지 쇠퇴

파스쿠찌

강점
이태리식 원두커피
좌석의 편안함
약점
적은 점포수

할리스

강점
다소 저렴한 가격
토종브랜드
약점
상대적으로 맛이 떨어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롯데우유 `푸르밀` 광고기획 전략
  • 광고한장ALLURE 1개월 15,000코스모폴리탄 1개월 20,000G.Q. 1개월 15,0004) 인터넷 광고네이버프리미엄텍스트(170x15) 1개월 70,00만명 IMP 노출보장40.000다음400×105 300K 1개월 500만명 노출보장60.000※ 합계 광고제작700.000.000원TV 광고59.975.000+55.485.000 = 115.460.000원/1주= 461.840.000원지면 광고92.340.000+50.000.000 = 234.680.000원인터넷 광고25.000.000 × 4 = 100.000.000원합계1496520000원(14억9천6백5십2만원)참고 문헌- 인터넷 포털 사이트- 광고론 교재- 푸드 투데이

  • [신제품마케팅] 스타벅스의 마케팅전략
  • 기획한 마케팅 전략1. 제품의 개발2. membership card 발급3. 빠른 서비스 제공4. 지점 홍보5. 음악 서비스 제공Ⅴ.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느낀점 Ⅰ. 스타벅스(starbucks)를 선정한 이유빠른 정보화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항상 자고 나면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제공된다. 휴대폰 , mp3등 우리가 불과 10여년전만 해도 생소한 제품들이 현재 우리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take-out 커피도 마찬가지이다. 커피

  • 커피빈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커피빈 서비스전략및 문제점및 개선방안제안 레포트
  • 커피빈코리아의 홈페이지 방문자의 성별 프로파일을 살펴보면 남성 36%, 여성 64% 여성들의 방문 비중이 18%로 더 높게 나타났다. 연령별 방문자의 경우 10代 이하 11%, 20代-57%, 30代-20%, 40代-10%, 50代 이상 3% 순으로 나타났다.출처: http://blog.naver.com/septpretty?Redirect=Log&logNo=40041118257(3) 커피빈 기업개요출처: NICE 평가정보, 이크레더블- 커피빈 로고 의미출처: 커피빈앤티리프 인터네셔널 공식 홈페이지상표에 설립된 년도를 표현하여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 스타벅스의 성공요인과 마케팅 분석
  • 커피를 수입해 가공해 왔다. 원래 커피의 질을 결정하는 요소는 커피 재배지의 고도와 커피 가공 준비 과정인데, 커피는 높은 고도에서 오랫동안 성장할수록 농축된 맛을 낸다. 이 커피를 손으로 따서 말린 후 엄격한 기준으로 분류하여 최상품 원두를 만든다.“Fresh roast daily”는 창립자 허버트 하이먼과 모나 하이먼이 처음으로 개점했던 캘리포니아 브렌트우드에서 커피를 가공한 이후로 면면히 이어져오는 커피빈의 모토인데, 캘리포티아 카마리요

  • 커피빈 기업분석
  • 빈의 전략에 대하여 알아보기로 하였다.Ⅱ. 서론1. 한국 커피 시장의 변화스타벅스 커피 코리아의 성장은 국내 커피전문점 시장의 변화 그리고 커피 음용 문화의 변화와 맞물린다. 우리나라 커피문화의 변천사는 대략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는데 스타벅스 진출 이전, 80년대 다방을 중심으로 한 인스턴트 커피와 90년대 카페 및 커피 전문점을 중심으로 한 원두커피 그리고 2000년대 스타벅스 진출 이후 테이크 아웃점을 중심으로 한 에스프레소, 스페셜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