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커피빈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ffeBean
선택되기 위한방법?
1.소비자
2.시장
3.경쟁사
4.자사
5.광고 제안 Concept
- 본문내용
-
소비자 TREND
“현대 소비자들에게 중요한 것은
가격이 아니라 가치다.”
프리미엄 소비
매스티지
트레져 헌터
개성 중시
기능적 소비
기호적 소비
보충설명: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은 가치 있다고 생각되면 요금을 조금더 지불하더라도 사용하고자 하는 프리미엄 소비경향을 띄고 있고 이전에 단순히 기능적으로 소비하던 생활에서 벗어나 기호적 소비를 한다.
그리고 이러한 소비자의 다양하고 고차원적인 욕구는 커피 시장에도 큰 영향을 미침.
자료평가
- 괜찮은 자료였습니다.
- p6121***
(2009.01.29 11:15: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