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롯데칠성음료 한방차 `내 몸에 흐를 류`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롯데칠성”은 어떤 기업인가?
“내 몸에 흐를 류”는 어떤 상품인가?
1. 시장 분석
1.1 시장상황
1.2 경쟁사 분석
1.3 소비자 분석
1.4 자사분석
2. 마케팅 전략
2.1 전략 목표
2.2 추진 전략
3. 커뮤니케이션 전략
3.1 광고목표
3.2 광고 컨셉
3.2 광고안
3.4 기대효과
- 본문내용
-
제품군별 전년대비 성장률
차음료 시장
- 전년대비 약 47% 성장
- 3000억 원 규모의 시장
커피시장
- 2006년보다 약 10%
정도 상승
탄산음료시장
- 2006년보다 10% 감소
주스
- 5% 감소
경쟁자 분석
혼합차
17차(남양유업)
오늘의차(롯데칠성)
옥수수 수염차
광동옥수수수염차(광동제약)
검은콩차
까만콩차(해태)
블랙빈테라티(동아)
녹차
동원보성녹차(동원F&B)
맑은하루녹차(코카콜라)
보리차
하늘보리(웅진)
건강까지 생각한 국내최초 인증 한방차
제품
○ 건강 인증 제품
대한 한의사 현의회 최초 제품
가격
프리미엄
기존 차음료 대비 110% 가격 책정을 통해
프리미엄 음료 임을 강조
유통
○ 소매점 위주 유통
소비트랜드 리딩 계층 근접 소매점 유통.
광고
○ ‘순환’의 중요성 노출
○ 브랜드 이미지 인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