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20대를 타겟으로 한 참이슬 Fresh Promotion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제안서 요약

2.Customer 분석(20대)

3.소주 시장 Trend 분석

4.About 물병(우리의 Promotion)

5.Promotion 방안
본문내용
Customer...

20대 그들은 누구인가?

20대의 95%가
비정규직 노동자가
될 것이라는 예측.

그 20대를 이름하여
88만원 세대.

비정규직 평균임금 119만원에
20대 급여의 평균비율 74%를
곱한 수치
(88만원 세대. 우석훈)


공시족병 :
많은 젊은이들이 안정된
직장을 찾아 공무원 시험
준비에 몰리는 현상.

공무원이 나쁜 건 아니다
문제는 왜 이러한 쏠림
현상이 나타나는 가이다.
정년보장
고용안정성

매일경제(젊은이의 꿈이
공무원인 나라_성철환)
2007. 7. 29

Customer 분석을 통한 발견하나

오늘날의 20대는
암울한 현실을 살고 있다.

그 이유는
불투명한 미래에 대한
걱정에서 비롯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