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20대를 타겟으로 한 참이슬 Fresh Promotion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안서 요약
2.Customer 분석(20대)
3.소주 시장 Trend 분석
4.About 물병(우리의 Promotion)
5.Promotion 방안
- 본문내용
-
Customer...
20대 그들은 누구인가?
20대의 95%가
비정규직 노동자가
될 것이라는 예측.
그 20대를 이름하여
88만원 세대.
비정규직 평균임금 119만원에
20대 급여의 평균비율 74%를
곱한 수치
(88만원 세대. 우석훈)
공시족병 :
많은 젊은이들이 안정된
직장을 찾아 공무원 시험
준비에 몰리는 현상.
공무원이 나쁜 건 아니다
문제는 왜 이러한 쏠림
현상이 나타나는 가이다.
정년보장
고용안정성
매일경제(젊은이의 꿈이
공무원인 나라_성철환)
2007. 7. 29
Customer 분석을 통한 발견하나
오늘날의 20대는
암울한 현실을 살고 있다.
그 이유는
불투명한 미래에 대한
걱정에서 비롯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처음처럼 시장점유율 확대위한 마케팅전략 제안과 처음처럼 마케팅사례분석및 향후과제(브랜드이미지 개선전략을 중심으로) 분석레포트
- 참이슬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참이슬 제품분석및 마케팅조사및 경쟁사(처음처럼)전략과 비교분석및 참이슬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사례] 국제마케팅, 투자유치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컬러마케팅 고찰과 CGV, 신라호텔, 삼양라면, 싸이월드, 미샤, 아웃백, 참이슬, 비타500, 컨디션, 쌈지의 마케팅전략 분석(마케팅사례)
- [마케팅] 진로 참이슬Fresh의 마케팅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 [마케팅]두산소주 `처음처럼` 마케팅전략 분석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A+리포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국제마케팅]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 아웃백의 서비스 청사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