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전략] Wal Mart와 Tiffany 의 재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3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Wal-Mart와 Tiffany 의 손익계산서
-소매 영업비 형태
-Wal-Mart와 Tiffany 의 이익 마진 모델
-Wal-Mart와 Tiffany 의 대차대조표
-Wal-Mart와 Tiffany 의 자산회전율 모델
-전략적 이익모델
-소매업체들의 전략적 이익모델
-Gift To Go와 Gift.com의 손익계산서
-Gift To Go와 Giftstogo의 대차대조표
-소매업체에 의해 사용되는 성과 척도의 예
-소매조직에 의해 사용되는 생산성 척도의 사례
본문내용
소매업체에 의해 사용되는 성과 척도의 예

조직의 수준

기업(전체 기업의 척도)
상품관리(상품카테고리를 위한 척도
점포 운영(점포 및 점포내 부서를 위한 척도)


산출(output)

순매출액
순이익
매출, 이익 성장
순매출액
총수익
매출성장

투입(input)

점포면적(평방피트)
직원수
재고자산
광고비
재고수준
가격인하액
광고비
상품원가
판매공간 면적(평방피트)
수도, 가스, 전기료
판매원수

생산성(output/input)

자산수익률
자산회전율
직원 인당 매출액
평방피트당 매출액
총투자수익률(GMROI)
재고회전
매출액 대비 광고비
매출액 대비 가격 인하
평방피트당 순매출액
직원 일인당 판매
시간당 순매출액
판매 비율로서의
수도, 가스, 전기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비교]이마트와 월마트의 경영전략 비교분석
  • E-MART & Wal-MART비교분석 목 차서론 본론Ⅰ. E-MART 의 개요 및 경영 정책1. 경영정책 및 연혁2. 이마트의 발전과정Ⅱ. E-MART의 경영 전략1. 4P 전략2. SWOT 분석3. 그 외 전략Ⅲ. Wal-Mart의 개요 및 경영 정책Ⅰ. 월마트의 시작과 발전ㆍ성장2. 월마트의 경영정책Ⅳ. Wal-Mart의 경영 전략1. 경영전략2. 업태경영전략3. SWOT 분석 Ⅴ. E-MART와 WAL-MART의 비교분석결론 서 론 우리는 지난 40년 동안 경제적으로 성장을 해오는 동안 유통에 대해서는 상대적으로 무

  • [국제기업사례분석] WAL MART(월마트)의 현황과 한국시장 진출
  • REPORT 국제기업 사례 분석(WAL MART의 현황과 한국시장 진출)과 목 : 국제경영특강WAL-MART의 현황과 한국시장 진출- 목 차 -▣ 월마트의 현황 및 성장단계▣ 월마트의 기업문화 및 사명▣ 월마트 글로벌 현황 ▣ 월마트의 한국시장 진출▣ 월마트의 SWOT 분석▣ STP 분석 (국내 경쟁자 E-마트와의 비교)▣ 4Ps분석▣ 월마트의 한국시장 진출 현황 ▣ 한국에서의 실패원인▣ 한국에서의 문제점 개선 방안과 향후 전망 ▣ 맺음말20세기 후

  • Wal-Mart 브랜드 전략 분석
  • Wal-Mart Brand 연구Final ReportDecember 14, 2013I. Wal-Mart Brand Final Report-Contents-해당산업(할인점)의 분선할인점의 정의 및 분류산업의 특성 및 시장규모해당산업 최근 ISSUE 분석Wal-Mart SWOT분석Wal-Mart 강점/약점 분석Wal-Mart 위기/기회 분석경쟁 브랜드 전략 분석TESCO 홈플러스 전략 분석TargetAmazon.com 전략 분석Wal-Mart 의 전략 및 성공요인Wal-Mart 성장Wal-Mart 성공요인향후 브랜드 전략 제시국내소비자조사 분석해외진출 사례 연구 - 인도, 중국.1. 해당산업(

  • Wal-Mart 브랜드 연구-SWOT 분석 및 전략 연구
  • Wal-Mart Brand 연구Final ReportDecember 14, 2013I. Wal-Mart Brand Final Report-Contents-해당산업(할인점)의 분선할인점의 정의 및 분류산업의 특성 및 시장규모해당산업 최근 ISSUE 분석Wal-Mart SWOT분석Wal-Mart 강점/약점 분석Wal-Mart 위기/기회 분석경쟁 브랜드 전략 분석TESCO 홈플러스 전략 분석TargetAmazon.com 전략 분석Wal-Mart 의 전략 및 성공요인Wal-Mart 성장Wal-Mart 성공요인향후 브랜드 전략 제시국내소비자조사 분석해외진출 사례 연구 - 인도, 중국.1. 해당산업(

  • [경영정보시스템] 앨버트슨스(Albertsons) 사례
  • 분석하여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 고객들이 더욱 좋은 쇼핑을 경험 2고객 우대카드 프로그램MIS2. Albertsons의 비즈니스 전략에서 정보시스템의 역할은 무엇인가? 어떻게 시스템이 Albertsons에게 가치를 제공하는가?역할가치전략 밀 한 상자당 얼마나 더 많은 수익률을 낼 수 있을지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고객들이 Wal –Mart로 가는 것을 방지함(경쟁사에 비해 어떤 제품의 가격을낮춰야 하는지, 중요하지 않은 품목들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