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ing(가격결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2.01 / 2019.12.24
- 3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가격결정전략
Ⅱ. 가격결정을 위한 접근
Ⅲ.가격조절
Ⅳ. 유사 소매업 시장에서의 가격 결정방법
- 본문내용
-
우리의 슈퍼센터 전략의 중요한 임무는 부패되기 쉬운 상품들의 가격결정입니다.
이것은 가게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우리 슈퍼센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목록 중에 하나인 바나나입니다. 바나나를 비싼 가격으로 결정했을 때,
우리 고객들은 믹서나 바닐라 웨하스 같은 우리 가게의 다른 상품까지도 비싸게 느낄 것입니다. 월마트전략은 최대한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파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가격을 낮게 유지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너무 낮은 가격을 결정한다면 우리는 순이익이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낮은 가격을 제공하면서 여전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생산중개인들과 함께 면밀하게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연간으로 기준삼아 상품에 도움이 되며 다른 마켓과 경쟁하는데 치를 가격을 계약서에 기입하였습니다. 우리는 가장 신선한 생산을 하고 재고품의 정도를 줄이기 위해 우리의 생산 중개인들과 함께 협동적인 계획, 예측 그라고 보충을 생각하면서 면밀히 일하고 있습니다(CPER).
명확하게 생산하는 소매업체에 대한 나의 관심은 고등학교 때 식료 잡화점에 일했을 때 일찍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저는 차를 사려고 돈을 모으기 위해 거기서 일을 했었지만, 제가 나이를 먹음에 따라 제 파트타임업무는 경력으로 바뀌었습니다. 생산과 소매에서 내 경험의 대부분은 제가 독립식료잡화점의 판매원으로 일했을 때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디트로이트에 위치한 터미널을 만들곤 했었고 생산중개인을 다루어 교섭하였습니다. 저에게 생산물을 파는 것을 대신에 생산중개인들은 어떤 제품을 내려 받을 한철이 언제인가? 그들을 위해 무엇을 팔아야 되는가? 같은 경영에 관하여 가르쳤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