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cing(가격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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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가격결정전략

Ⅱ. 가격결정을 위한 접근

Ⅲ.가격조절

Ⅳ. 유사 소매업 시장에서의 가격 결정방법

본문내용
우리의 슈퍼센터 전략의 중요한 임무는 부패되기 쉬운 상품들의 가격결정입니다.
이것은 가게의 전체적인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우리 슈퍼센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목록 중에 하나인 바나나입니다. 바나나를 비싼 가격으로 결정했을 때,
우리 고객들은 믹서나 바닐라 웨하스 같은 우리 가게의 다른 상품까지도 비싸게 느낄 것입니다. 월마트전략은 최대한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파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가격을 낮게 유지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너무 낮은 가격을 결정한다면 우리는 순이익이 손해를 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낮은 가격을 제공하면서 여전히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생산중개인들과 함께 면밀하게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연간으로 기준삼아 상품에 도움이 되며 다른 마켓과 경쟁하는데 치를 가격을 계약서에 기입하였습니다. 우리는 가장 신선한 생산을 하고 재고품의 정도를 줄이기 위해 우리의 생산 중개인들과 함께 협동적인 계획, 예측 그라고 보충을 생각하면서 면밀히 일하고 있습니다(CPER).
명확하게 생산하는 소매업체에 대한 나의 관심은 고등학교 때 식료 잡화점에 일했을 때 일찍 시작되었습니다. 우선 저는 차를 사려고 돈을 모으기 위해 거기서 일을 했었지만, 제가 나이를 먹음에 따라 제 파트타임업무는 경력으로 바뀌었습니다. 생산과 소매에서 내 경험의 대부분은 제가 독립식료잡화점의 판매원으로 일했을 때 많이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디트로이트에 위치한 터미널을 만들곤 했었고 생산중개인을 다루어 교섭하였습니다. 저에게 생산물을 파는 것을 대신에 생산중개인들은 어떤 제품을 내려 받을 한철이 언제인가? 그들을 위해 무엇을 팔아야 되는가? 같은 경영에 관하여 가르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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