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훈 헤어칼라 고객만족경영(CS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고객만족경영(CSM : Customer Satisfaction Management)의 개념
* 이훈 헤어칼라 소개
* 이훈 헤어 칼라 사업
* 이훈 헤어 칼라 인재양성
* 이훈 헤어 칼라의 마케팅
*이훈 헤어칼라의 CSM
- 마쓰시타 고노스케
<최상의 서비스를 위한 처방>
<기업은 고객의 사랑을 먹고 자란다>
<고객의 불만전화를 받았을 때>
출처
- 본문내용
-
차별화된 시스템 미용경력 19년의 노하우로 새로운 시스템과 그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독특한 경영 노하우를 고집합니다.Win-Win 전략 이훈헤어칼라는 단순히 미용업의 전문화와 대형화에 그 사업목적을 두지 않고, 전 직원 및 체인점주가 같이 번성해 나가는 것이 사업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폭 넓은 표적시장 일부 고가 브랜드처럼 특정 지역이나 특정인만을 위한 시스템이 아닌 가족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넓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이훈 헤어 칼라 인재양성
이훈 헤어 칼라에서는 인재교육원을 개설해 주중 1회 5시간으로 가위 연습, 남자컷, 롱헤어, 미디움 헤어, 숏헤어, 업스타일 등 이론과 실기 교육을 받습니다.
* 이훈 헤어 칼라의 마케팅
- 특수시술이나 매직스트레이트 펌을 제외한 균일한 가격
- VIP카드 발급, 사용
*이훈 헤어칼라의 CSM
<고객이 불평할 때야말로 최상의 마케팅 찬스다.>
고객이 불평할 때야말로 최상의 마케팅 찬스다.
고객의 불평을 듣고도 방치해 둔다던가,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더라도 그 태도가 조금 불성실하다는 것은, 나는 "사업할 생각이 없소"라는 말과 같다.
이 경우에는 어떤 사업이든 그만 두는 것이 좋다.
기업의 흥망을 결정하는 것은 강력한 경쟁사가 아니라 바로 고객의 판단이기 때문이다.
- 마쓰시타 고노스케
불만 고객중 94%는 아무 의사표시 없이 돌아서서 주변사람들에게까지 불매를 권유하게 됩니다. 그러나 불만을 표시한 고객은 문제가 해결되면 56%정도 재구매하게 됩니다.
더군다나 불만 고객의 아이디어가 서비스 개선의 단초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회사에 불평과 불만을 표시해주는 것이야말로 하늘이 내린 선물로 여길 수 있어야 합니다.
<최상의 서비스를 위한 처방>
첫째, 고객존중
- 고객 때문에 회사가 존재한다는 당신의 신념을 말과 행동으로 보여준다.
- 회사의 모든 구성원들의 의사결정의 기준은 언제나 :고객들이 어떻게 반응할까? 고객들이 진짜 원하고 필요로 하는 것일까?"라는 사실을 기억하게 한다.
- 참고문헌
-
출처 : www.naver.com
www.2hoon.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