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신라호텔의 서비스경영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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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신라호텔 소개
2. 호텔 서비스 분석
3. SWOT 분석
4. 신라호텔 서비스경영
5. 신라호텔 성공요인
6. 신라호텔 발전방향
7.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서울 장충동에 위치한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에서 이제 세계적인 명문호텔로 변신하고 있는 신라호텔은 품위 있는 초현대식 시설,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요리를 실현함으로서 우리나라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국빈과 대규모 국제행사를 성공적으로 유치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최고 수준의 명문호텔로서 위치를 인정받고 있다. 신라호텔은 지상23층, 지하3층의 본관과 영빈관, 면세점, 730대를 동시 주차 가능한 주자타워로 되어 있으며, 스위트룸 35룸을 포함하여 총 507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불란서 식당과 이태리 식당, 한식당, 일식당, 중식당, 베이커리, 바, 나이트클럽의 식음료 장이 있으며 최첨단 장비를 완비한 대연회장과 12개의 중소연회장, 휘트니스클럽, 실내. 실외수영장, 사우나, 비즈니스센터, 미용실, 약국, 면세점, 기념품점, 교육원을 부대시설로 갖추고 있으며, 지하철 3호선과 연결되는 도심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도심의 비즈니스가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남산골 한옥마을, 덕수궁, 국립극장, 동대문운동장, 남대문시장 등과도 가까이에 있어 외국인 이용객들이 관광하기에 좋은 위치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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