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하이트 Hite의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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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맥주시장의 역사
2. Hite의 마케팅전략
3. Hite의 현 상황 분석
4. 결론 & 개선방안
본문내용
2. Hite의 마케팅 전략

Hite라는 새로운 브랜드의 과감한 런칭
→ 천연 암반수를 강조한 ‘물’마케팅

전략적 Positioning을 통한 Niche 마케팅

→ 제품 차별화로 소비자 만족도 조기확대
명확한 TARGET MARKET의 선정으로 조기 시장 침투 집중화

Marketing Mix 4P : Product

▶ 제품 CONCEPT
- MAIN: 지하 150m의 100% 천연수로 만든 순수한 맥주
- (가) 맥주보리 껍질을 분리(Drymill 공법) 제조하여 만든 부드러운 맥주
- (나) M.C.F.공법으로 살균하지 않고 효모를 걸러 내어 신선하면서도
장기간 보존이 가능한 고품질 맥주

▶ PACKAGE
- CONCEPT과 연관되는 그린 색 사용
- 국내 맥주업계 최초의 BACK LABEL 부착
- 국내 맥주업계 최초로 NECK AROUND LABEL 부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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