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캐주얼스포츠 레스토랑 Hooters 후터스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개요
2.SWOT 분석
3.STP
4.7P
5.한계점
6.대안
본문내용
What is Hooters?

Hooters란 올빼미란 뜻으로 속어로 ‘여자의 가슴’을 뜻하며
맛있는 음식, 시원한 맥주, 아름다운 여성을 만날 수 있는
신개념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후터스(Hooters) – 미국 레스토랑 체인 Hooters of America, Inc based in Atlanta, Georgia, and Hooters, Inc의 상표명.

오렌지색의 컨셉 : 밝고 활기찬 이미지로 사용
매장 분위기도 어둡게 하지 않는 분위기

햄버거, 샌드위치류, 스테이크, 해산물, 닭고류 판매
버팔로 윙이 전문이며 주류는 맥주와 와인 판매,
후터스걸 티셔츠 판매


기업개요 – Robert H. Brooks

1960 - Clemson Univ (dairy science)

1967 - Naturally Fresh Foods 설립

1984 – 후터스로 부터
프랜차이즈 권리 인수

2002 – 후터스 경영권 획득

2003 – 은퇴 ( 아들 coby brooks에게
경영권 인계)

2006 – 7월 15일 사망 south Carolina 의
Myrtle Beach에서 심장마비

Clear water 지역을 중심으로 급속히 성장
2007년 미국 46개주 및 20개국에 435개의 매장 보유
2007년 기준 매출 121.4m$


2003년 hooters air 설립 운항

그러나 2005년 허리케인 카트리나와
리타의 영향으로 인한 유가 상승으로 경영난을 견디지 못하고 2006년 파산

2006년 Hooters Hotel 오픈


그 외 Hooters Magazine, Hooters cook book 을 발행
쇼핑몰을 통해 Hooters 기념품, 소스 등을 판매
스포츠 스폰서, 자선활동을 벌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저기.. 자료에 동영상 파일들이 들어가 있어야 되는데 동영상 파일들은 안 올려주나요??? 이거 뭥미??
    7p 슬라이드에 왠 굴욕 사진 여자 밖에 없고..?? 이게 뭐에요???
  • geshupe***
    (2010.10.15 16:54:12)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후터스 Hooters 국내진출전략
  • 후터스는 미국 42개 주와 아르헨티나 호주 브라질 캐나다 등 전 세계 24개국에 진출한 세계적인 글로벌 기업이다.1) 후터스후터스는 1983년 미국 플로리다의 작은 해안가인 클리어워터에서 6명의 남자들이 비즈니스의 목적보다는 재미있는 레스토랑을 만들고자 하는 마음으로 조그만 레스토랑을 사들이면서 시작되었다. 해변가에서 시작된 레스토랑답게 후터스는 캐주얼 스포츠 레스토랑을 모토로 삼고, 패밀리레스토랑과 스포츠바를 접목시킨

  • [국제마케팅] 후터스 한국시장진출전략
  • 후터스에 길들여진)들을 대상으로 하여   기본매출을 확보하고 내국인의 반응을 살핀 후 그 다음 한국인들의 반응이 좋으면 제주도에서 내륙으로 전국적으로 진출. ♦마케팅 믹스(MARKETING MIX)4. 다양한 마케팅활동(PROMOTION) 아름다운 아가씨가 서빙을 하는 야릇한 레스토랑 후터스 매거진(Hooters Magazine) TV를 통해 스포츠 경기를 편하게 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 후터스 항공(Hooters Air)을 출범 결론후터스는 섹시 레스토랑이라는 이제껏 국내에서 볼

  • 캐릭터캐주얼시장 후발주자로 진출한 성공사례인 GGPX 와 실패사례 C․A․S․H 통한 마케팅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2007년 - 섹시컨셉 이색 레스토랑후터스(HOOTERS)와 공동 마케팅2. Analysis*세번째 전략으로 공동마케팅 전략을 들 수 있는데요, 2007년 GGPX는 섹시컨셉 이색 레스토랑 후터스(HOOTERS)와 공동 마케팅을 선보였습니다. 후터스 압구정 1호점 런칭파티에 참여, ‘후터스걸 선발대회’에서 30대 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후터스걸 20명이 직접 「GGPX」의상을 입고 패션쇼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성공비결#2. Celebrity 마케팅섹시하고 건강

  • [패션마케팅] 성공브랜드와 실패브랜드 -캐릭터 캐주얼 시장에 후발주자로 진출한 GGPX 와 CASH 의 성패분석
  • 캐주얼로 시장을 공략하였다. 또한 월드컵 응원열풍을 이용하여 섹시 컨셉의 응원복으로 성공적인 매출신장을 이루었다. 2007년 섹시캐주얼의 입지가 좁아져 잠시 주춤하던 GGPX는 모던&시크한 트랜드가 여성복마켓에서 급부상하면서 섹시 퓨처리즘을 담아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회사 : 연승어패럴대표자 : 한병숙 설립일 : 1998.04.01 현 브랜드 클라이드와 GGPX 운영브랜드히스토리1998. 4 회사설립2001 일간스포츠 패션부문 마케팅 대상 수상2001 스

  • [패션마케팅] 성공브랜드와 실패브랜드 -캐릭터 캐주얼 시장에 후발주자로 진출한 GGPX 와 CASH 의 성패분석
  • 마케팅 전략2007년 - 섹시컨셉 이색 레스토랑후터스(HOOTERS)와 공동 마케팅2. Analysis세번째 전략으로 공동마케팅 전략을 들 수 있는데요, 2007년 GGPX는 섹시컨셉 이색 레스토랑 후터스(HOOTERS)와 공동 마케팅을 선보였습니다. 후터스 압구정 1호점 런칭파티에 참여, ‘후터스걸 선발대회’에서 30대 1의 경쟁을 뚫고 선발된 후터스걸 20명이 직접 「GGPX」의상을 입고 패션쇼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성공비결#2. Celebrity 마케팅섹시하고 건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