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후터스 한국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5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I. 외부 환경 분석

♦ 2. 내부분석

♦ 3. STP 전략분석

결론
본문내용
♦ I. 외부 환경 분석
1. 시장분석
외식시장은 현재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
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맞벌이 부부의 확산, 신세대 뉴 패밀리의 출현
경제 성장 수입 자유화 및 서구 음식문화 도입
포장 기술의 발달과 해외 유명 브랜드와 기술 제휴

이러한 외식문화의 새로운 경향으로 인해 식사는 '먹는 것'이 아닌 '먹는 일'로 규정됨
특히 외식은 그 자체가 하나의 문화로 창출되어 고객들은 값으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감각과 재미로 구매를 하며, 식도락을 추구하고 식사의 엔터테인먼트화를 이루며 새로운 식문화가 정착되고 있음

※ 베니건스
많은 점포수, 음식맛은 달콤, 매콤한 맛
녹색이 테마 색이며, 서버의상도 녹색
주류,
전제적으로 미국 중부의 분위기를 따
서민적, 비교적 조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섹시 레스토랑 후터스의 전략과 향후 개선방안
  • 후터스 레스토랑의 서비스를 ‘하늘에서도’ HOOTERS 전략사업다각화Hooters 매장 재배치음식, 가격대는 본점과 비슷한 수준으로 유지 일부 메뉴 변경 및 할인정책은 국내의 정황에 맞게 현지화① 표준화친절하고 명랑한 Serving, 다양한 Event를 그대로 제공 ② 시장 환경에 따른 변경사항 캐쥬얼한 분위기를 활용하기 위해 스포츠 중계는 미국의 후터스와 동일하게 이용향후 개선방안기존의 패밀리 레스토랑과 동일한 마케팅 수행기존의 패밀리 레

  • [외식산업론]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 전략-CJ 푸드빌
  • 전략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기반을 조성하고, 외식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외식산업진흥기본법’을 발의한다고 밝혔다. 법안에 따르면 산업자원부가 외식산업 정책을 총괄하면서 외식산업 기반조성을 위해선 외식산업진흥시설의 지정, 전문 인력의 양성, 개발•연구의 촉진, 국제교류 및 해외시장 진출지원, 외식산업 표준화, 품질인증, 외식산업 통계 및 정보 관리, 세제지원 등을 하도록 했다. 또한 외식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 [인간과경영] 인적자원확보 사례(로레알)
  • 마케팅 전략을 통해 전세계 시장 어느 곳에서도 최고의 로레알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따라서 미래의 뷰티업계는 오늘날 젊은 마케터들의 손에 달려있다. 이를 현실화하기 위해 로레알 브랜드스톰은 영민하고, 다양한 개성과 풍부한 창의력을 지닌 젊은 마케팅 인재를 채용하기 위한 좋은 수단이다.” 라고 밝혔다.   보충자료로레알 브랜드스톰 국제결선, 사상 최초로 한국 ‘호야스(Hoyas)’팀 우승2006년 06월 18일 15일밤, 프랑스 파리

  • [전략경영] 외식전문기업 CJ푸드빌 기업분석 및 경영전략
  • 전략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기반을 조성하고, 외식산업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외식산업진흥기본법’을 발의한다고 밝혔다. 법안에 따르면 산업자원부가 외식산업 정책을 총괄하면서 외식산업 기반조성을 위해선 외식산업진흥시설의 지정, 전문 인력의 양성, 개발•연구의 촉진, 국제교류 및 해외시장 진출지원, 외식산업 표준화, 품질인증, 외식산업 통계 및 정보 관리, 세제지원 등을 하도록 했다. 또한 외식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