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성공브랜드와 실패브랜드 -캐릭터 캐주얼 시장에 후발주자로 진출한 GGPX 와 CASH 의 성패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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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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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ntroduction
2. Analysis
3. Conclusion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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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결과로 2004년 런칭 초반에는 메가 트렌드였던 스포티즘을 전면으로 부각시키며 ‘글래머러스, 섹시’ 코드를 컨셉으로 전개 하다 2005년들어 스포티즘 트랜드가 잠시 주춤하자 글래머러스 섹시 코드는 지속적으로 유지하면서 스포티브한 감성 대신 여성스럽고 글래머러스와 큐트함 속에서 베어나는 섹시함을 내세워 리포지셔닝 하였는데요, 2006년에는 밸류패션이 트랜드로 부각되면서 GGPX는 중가 글래머러스 섹시캐주얼로 시장을 공략하였고 월드컵 응원열풍을 이용하여 섹시 컨셉의 응원복을 전면에 내세웠고. 2007년에는 섹시캐주얼의 입지가 좁아지자 여성복마켓에서 모던&시크한 트랜드가 급부상 하는 것을 이용하여 섹시 퓨처리즘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렇듯 GGPX는 패션시장에서 트랜드는 시시각각 변화한다는 사실을 인지항고 항상 그 변화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하여 성공가도를 달리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로 월 40억원 이상씩 매출목표를 초과 달성, 전년대비 450%나 신장한 매출을 얻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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