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2.11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1.1 빼빼로 데이란?
1.2 빼빼로 데이 시장 상황
1) 빼빼로 데이 매출 현황
2) 빼빼로 데이에 대한 인식 변화
3) 빼빼로 데이의 문제점
2. 본론
2.1 빼빼로데이에 대한 설문조사
※빼빼로데이는 상술인가?
2.2 빼빼로데이에 대한 SWOT분석
3. 결론
3.1 대응전략 (STP전략)
3.2 대응전략 (빼빼로 판매의 선두주자, 롯데에 관한 전략)
3.3 대응전략 (기타)
- 본문내용
-
3) 빼빼로 데이의 문제점
빼빼로 데이 시장이 11월이라는
특수를 노리고 있다는 점에서
판매율이 고르게 분포되고 있지 못하고 있음
11월에만 200억원이 넘는 매출이 발생하는 한편, 9월~12월 기간 중 판매된 빼빼로는 263억원으로 64.9% 달함
빼빼로데이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모든사람들이
빼빼로데이에
대해 잘 알고
있었음.
-조사결과,
30~40대 층도
빼빼로데이에
대해 인식하고
있었음
2.1설문조사 결과로 알아본 소비자 인식
과자는 몸에 유해하고 칼로리가 높다는 인식들로 인해
빼빼로 자체 보다는 과자를 전반적으로 꺼려하는 경향이 있음.
→건강에 무해하고 저칼로리의 빼빼로 필요
기타의견: 과자를 좋아하지 않고, 과자를 잘 먹지 않는다. 단것을 않좋아한다.
가격부분에선 가격이 2배가량 뛰었은 양이 절반으로 줄었다.
같은가격에 다른것을 사먹겠다.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