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코(DORCO)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Environmental Scanning

2.STP Strategy

3.Marketing Mix

4.Conclusion
본문내용
Company : DORCO Inc.

Start : Originated from ㈜ 동양 경금속. 1955

Capital : 49억 5,000만원 /settling year : 2007

Field of business : Manufacturing of shave, kitchen utensils, stationery etc.

Sales : 947억 300만원

Representative director : 홍주식

Part 1. Environmental Scanning
1. Environmental Scanning
Sales of shave market in Korea , man, 2008 - 841억대

Sales of shave market in Korea, woman, 2008 - 300억대

1)Sales

Constantly growth in humid razor market.

.
.
.
7) Company Analysis

Strength

- Long-lived company(1995)

- Reasonable(low) price.

High technical skills with good quality

Possible change razor blade (compatible produc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출] 수출상표 및 포장정책(신상표권, 상표정책, 포장정책)
  • DORCO)가 1989년 수출을 위해 미국에 상표출원을 했을 때 이미 외국인이 상표등록을 해놓아 도루코라는 이름으로 수출길이 막혀 OEM으로 수출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 좋은 본보기이다. 따라서 기업들은 수출을 추진하기 전에 목표시장에 상표등록을 통해 미리 상표권을 확보해 놓는 선출원 후진출 방안을 택하여야 한다.또한 기업은 자신의 상표를 다른 경쟁업체가 도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도 상표등록을 서둘러야 한다. 상표를 전용할 권리는 크

  • [수출] 수출상표 및 포장정책(신상표권, 상표정책, 포장정책)
  • DORCO)가 1989년 수출을 위해 미국에 상표출원을 했을 때 이미 외국인이 상표등록을 해놓아 도루코라는 이름으로 수출길이 막혀 OEM으로 수출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 좋은 본보기이다. 따라서 기업들은 수출을 추진하기 전에 목표시장에 상표등록을 통해 미리 상표권을 확보해 놓는 선출원 후진출 방안을 택하여야 한다.또한 기업은 자신의 상표를 다른 경쟁업체가 도용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도 상표등록을 서둘러야 한다. 상표를 전용할 권리는 크

  • 롯데자이언츠,롯데자이언츠기업분석,롯데자이언츠마케팅전략,영문마케팅전략
  • Books 롯데자이언츠 야구에서 배우는 홈런치는 마케팅 양광영, 강서윤 저 자이언츠네이션 : 편파적 해설가 성득옹이 들어주는 미친 아구 이야기 이성득 저 롯데자이언츠 때문에 산다 : 1982 자이언츠 탄생의 순간부터 오늘의 자이언츠 영광의 순간까지 그리고 계속되는 자이언츠팬덤을 위하여! 김은식 저1

  • 우루사,우루사기업분석,우루사마케팅전략,영문마케팅전략
  • Ursa complex soft cap.Index1. Introduction2. SWOT Analysis3. Marketing Activity4. ConclusionIntroductionPart01+Company Logo大熊Company Profile CEO : Lee, Jong Wook Established in 1945, Daewoong Pharmaceutical Co., Ltd Market Capitalization : 527 billion(Dec.2010, KRW) Employees : 1,250 Sales : 672 billion (Dec.2010, KRW) Branches : 14 (Korea) 7 (Asia) 1(America) VISIONA Global Healthcare Group leading improvement in the quality of life!Product - UrsaImprovement ofhepatic functionSWOT AnalysisPart02SWOT AnalysisPower of Brand ImageEasy to Pu

  • 총각네야채가게,총각네야채가게분석,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전략,영문마케팅전략사례
  • Bachelor’s Vegetable StoreContentsIntroduction of Bachelor’s store10 Topics Related to CBImprovement of Bachelor’s storeIntroduction YouthfulnessFreshnessPassionTypes of Distribution Wholesale & RetailBachelor’s Vegetable StoreProduct Facts showing popularityMe-too ProductsVS.Ten Topics Related to CBValue Value : A belief that some condition if preferable to its opposite>QualityQuantityCompensatory Decision Rule Give a product a chance to make up for its shortcomingsQualityPrice\15,000 FAIR\13,000 GOOD\16,000 EXCELLENTPositioning Strategy: the use of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