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도르코 여성 면도기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0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 What is DORCO?

Part 2 : Environmental scanning

Part 3 : STP Strategy

Part 4 : Marketing Mix

Part 5 : Conclusion

본문내용
7) Company Analysis(SWOT)

①Strength
- Long-lived company(1995)
- Reasonable(low) price.
- High technical skills and efficiency
- Possible change razor blade (compatible product)

②Weakness
-High technical skills and efficiency
-Possible change razor blade (compatible product)
- High technique development expense
- Low system razor market share
- Low the capital strength compared with competitor
- Low distribution channel compared with competitor
- Low razor oneself brand recognition
- Lack diverse a kind of product
-Brand image is recognized 'disposable product‘
- Strong man's image to woman users

③Opportunity
- Necessary product(whoever, whenever)
- High value added; high-price industry
- New company is hard to market approach
- Expend exporting opportunity through technique
- Nowadays both man and woman are interested in appearance
- The more Mart's super chain is increased, the mere DORCO market approach will be increased
- Renewal of woman's razor Shai, new 4 blade product will be release soon
- Expend exporting opportunity through technique
- Nowadays both man and woman are interested in appearance
- The more Mart's super chain is increased, the mere DORCO market approach will be increased
- Renewal of woman's razor Shai, new 4 blade product will be release soon

④Threat
- Limiting technique development by product-essential-technique patent
- Generate encroach happening by new products
- Because of reaching to skin, customers respond sensitive
- As focusing exportation, it can be influenced exchange rat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마케팅에 대해 연구해 본다. 우리 1조는 브랜드전략의 성공사례를 국내와 국외로 나누어 조사하였고, 실패사례는 고전적, 브랜드확장, 문화적 차이, 낡은 브랜드 에 의한 실패 원인을 분류하여 알아보았다. 2. 브랜드전략의 성공 사례1) 외국의 브랜드전략 성공 사례◉ 니베아(Nivea)니베아(Nivea) 크림은 1912년 독일시장에 처음 출시되었다. 1900년대 초반 산업화로 인해 대중시장 및 브랜드 품목들이 등장하기 시작했는데 당시 여성들은 외모에 더욱 가치

  • [불황기에 약진하는 신뢰마케팅 전략] 불황기에 약진하는 신뢰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과 사례1. 전문성을 키워라장기적인 관점에서 자기 분야에 대한 전문성을 쌓고, 고객을 배려하고, 정직하게 관리함으로써 신뢰를 구축할 수 있다.1)유닉스 전자국내 소형 가전시장은 외국 업체들의 앞마당이다. 국내 가전 대기업들이 면도기무선주전자다리미커피포트 사업을 접은 지 오래다. 하지만 헤어드라이어만큼은 예외다. 시장의 80%를 18개 국내 중소기업이 차지하고 있다. 이들 중 가장 앞서 있는 곳이 유닉스전자다. 28년 전

  • [글로벌경영마케팅사례] 넥슨 NEXON 해외진출 성공전략 및 현지화 마케팅전략 시스템분석 HWP
  • 전략을 채택함에도 불구하고 해외 법인과 한국 법인간 성공적인 협업 구조를 구축해 글로벌 학습(global learning) 능력을 키워왔다는 점이다. 다국적 기업이 가지는 많은 이점 중 하나는 해외 현지 법인들을 통해 새로운 혁신이나 기술, 노하우 등을 효과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이다. 메이플스토리는 비록 게임의 실질적 개발은 한국 법인에서 총괄했지만 현지화 관련 아이디어 발굴 및 기획은 현지 법인에 있는 마케팅, 기획 인력들의 의견을 십분 반영

  • [국제경영]나이키 경영전략과 생산관리
  • 전략적인 관점에서 실행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즉 제품 생산은 협력 업체에 넘기면서 자신의 모든 역량을 기술 개발과 같은 생산 前단계와 유통, 마케팅 등의 생산 後단계에 집중함으로써 부가가치를 극대화하고 있는 것이다.2. 나이키의 기존 하청업체 임금 상승으로 인한 생산 지역 이전하청생산을 할 경우 하청기업이 있는 국가의 임금 수준이 상승하거나 그 나라 지역의 경제 상황 등이 변하게 될 경우 하청생산을 다른 나라로 불가피하게 이전해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상표 관계 및 상표 충성도에 관한 연구
  • 마케팅에 부정적 효과가 더 컸다는 의견도 보이고 있다.구분ABCDE가격(Price)○○○××디자인(Design)×××××기분(Feeling)×××××실용성(?)(Practicality)○×××○광고영향력(Advertising)×××△○구전효과(Word of mouth)××△×○타인 의식()××××○상표인지(Brand recognition)○○○×○상표충성도(Brand Loyalty)△○××○○: 높음, △ : 중간, × : 낮음커피에 대한 브랜드 및 광고 영향A : 그는 하루에 커피를 자판기 커피 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