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tz 서비스 운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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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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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Hertz 기업소개 및 기업운영
- Hertz가 제공하는 Service
․ 핵심제품(Core Product)
․ 촉진제품(Facilitating Product)
․ 부가제품(Supporting Product)
․ 확대제품(Augmented Product)
- Human Resources ; Service Quality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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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기업철학
1) Vision
차량, 장비대여, Mobility Solution을 선택하는 데 있어서 최선의 대안이 되겠다.
2) Mission
가장 고객 지향적이 되고, 효율이 높은 차량 및 장비 대여/리스를 제공한다. 브랜드와 인재, 서비스에의 전략적인 투자로 직원과 파트너들이 포함된 가치 공유 문화를 통해 세계 제 1의 지위를 더욱 굳건히 한다. 나아가 주주들의 가치를 증진하는 데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다.
3) Values
- 윤리적이고, 공정하며, 정직하고 겸손함을 통한 진실성
- 지속적인 혁신과 운영 효율을 통한 지속적인 발전
- 지금 바로 최고가 되겠다는 열정
- 끊임없는 협력; 서로서로와 파트너에 대한 신뢰를 통한 팀워크 제고
-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과 개방하는 문화의 육성을 통한 투명성 제고
- 다양성을 곧 경쟁력으로
- 약속한 바를 그대로 이행하는 신뢰
- 결정과 행동에 끝까지 책임을 지는 책임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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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운영
Hertz의 가장 큰 사업부문은 자동차 대여와 건설/산업 중장비 대여이다. 특히, 자동차 대여부문에서는 북미지역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지난 20여년 동안 연간 6.8%의 매출액 신장을 기록하고 있다.
2008년 기준으로, Hertz 매출의 65% 가량은 미국에서, 나머지 35%는 국외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자동차 대여 관련 매출이 전체매출의 80%가 넘는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자동차 대여 서비스의 경우, 2008년 기준으로 전체 자동차 대여 관련 매출의 69%가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공항 지점에서 이루어졌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수의 본사직영 공항지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Hertz의 거대 네트워크 덕분에 가능하다. 전 세계 각국의 Hertz 라이센시들과 협력업체들도 140개가 넘는 국가에서 공항 대여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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