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tz 서비스 운영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Hertz 기업소개 및 기업운영

Ⅱ. Hertz가 제공하는 Service
1. 핵심제품(Core Product)
2. 촉진제품(Facilitating Product)
3. 부가제품(Supporting Product)
4. 확대제품(Augmented Product)

Ⅲ. Human Resources ; Service Quality
본문내용
Ⅰ. Hertz 기업소개 및 기업운영
1. 개 요

-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장비 관련 렌트 업체.

- 북미(미국, 캐나다) 시장에서 90년 가량 부동의 업계 1위.
(매출액 기준) 

- 현재 전 세계 145개 국가 약 8,100개 지역 진출.
(약 61,000여명의 직원)

- Rental location network를 갖춘 유일한 기업.

- 전 세계에서 연간 약 3억 건이라는 놀라운 규모의 예약서비스 제공.

- Hertz의 자회사 : Hertz Equipment Rental Corporation(HERC),
Hertz Claim Management Corporation,
Hertz Local Edition(HLE) 등.

2. History

- 1918년 9월, 당시 22세이던 Walter L. Jacobs가 시카고에서 자동차 대여업을 시작.
직접 수리하고 칠까지 새로 한 ‘T Ford' 12대로 비즈니스 시작.
이후 5년만에 연간매출 백만달러 수준의 비즈니스로 발전시킴.

- 1923년 Jacobs가 사업을 John Hertz에게 매각, 1926년 General Motors(GM)이 소유.

- 1932년, Chicago Midway Airport에 최초 자동차 렌트 시설, 최초 항공과 자동차 렌트 연계
프로그램을 등장 시킴.

- 1953년 The Hertz Corporation (자동차와 트럭 렌팅 & 리스만 전문)으로 거듭나면서
뉴욕증시에 처음 이름을 올림.

- 1970년 초 Worldwide Reservation Center와 Hertz' Data Center가 Oklahoma city에
만들어 지면서 전세계적으로 24시간, 365일 온라인 운영 시작.

- 1984년 일종의 내비게이션 시스템인 Computerized Driving Directions(CDD)를 개발&도입.
(고객 조작 터치스크린 시스템으로 영어, 불어, 독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스페인어 지원).

- 1985년 Ford Motor Company 계열사로 매각.

- 1987년 Hertz Instant Return(획기적 자동차 반납 시스템) 도입.
반납장소에서 반납고객을 만나 PDA 같은 컴퓨터로 신속, 편리하게 자동차 반납 절차 제공
오늘날 전세계 100여 곳에서 서비스 제공.


- 1989년 미국에서 ‘#1 Club Gold’ 서비스 시작. (‘빠른 서비스’의 대명사가 된 제도)
  가입고객은 자동차를 빌리고자 할 때 양질의 서비스를 신속히 받을 수 있음.
  90년대 초, 캐나다 • 유럽 • 아태지역으로 확대됨.

- 1990년 국내 금호 렌터카와 라이센스 계약 체결.

- 1994년 Ford의 독립된 자회사 됨.

- 1997년 미국내 ‘NeverLost’라는 이름의 진정한 네이게이션을 등장 시킴.
  동년 새로운 웹 사이트 'hertz.com'을 런칭 .
(예약부터 확인, 취소, 견적에 이르는 다양한 상호작용 서비스 제공)
1997년 4월 25일에는 NYSE에 상장, 장내 거래되는 종목이 됨.
1997년 10월 프랑스, 독일, 스위스를 비롯한 유럽 전역을 커버하는 Service Center를 Ireland
Dublin에 개장.

- 1999년 일본에서 Toyota와 자동차 대여 파트너쉽을 체결, 일본 내 1,100곳에서
자동차 대여 서비스를 제공.

- 2000년 7월, 기존의 #1 Club Gold의 탑 레벨 고객들을 위한 Five Star와 Presidents' Circle 레벨 서비스 시작.

- 2001년 6월, Hertz Prestige Collection이라는 이름으로 Jaguar, Land Rover, Lincoln,
Volvo 등의 럭셔리 자동차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시작.

- 2002년 3월 중국 진출.

3. 기업철학

1) Vision
차량, 장비대여, Mobility Solution을 선택하는 데 있어서 최선의 대안이 되겠다.

2) Mission
- 가장 고객 지향적.
- 효율이 높은 차량 및 장비 대여/리스 제공.
- 브랜드와 인재, 서비스에의 전략적인 투자.

3) Values
- 윤리적이고, 공정하며, 정직하고 겸손함을 통한 진실성.
- 지속적인 혁신과 운영 효율을 통한 지속적인 발전.
- 지금 바로 최고가 되겠다는 열정.
- 끊임없는 협력; 서로서로와 파트너에 대한 신뢰를 통한 팀워크 제고.
-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과 개방하는 문화의 육성을 통한 투명성 제고.
- 다양성을 곧 경쟁력으로.
- 약속한 바를 그대로 이행하는 신뢰.
- 결정과 행동에 끝까지 책임을 지는 책임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정보통신기술의 활용] 유통정보시스템의 개념과 응용, 정보통신기술이 유통경로기능과 유통구조에 미친 영향
  • 서비스를 증대시켜 고객 만족을 통해 고객 로열티를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다.유통정보시스템의 구축을 통해 유통관리자는 유통믹스와 물류시스템의 구성요소 등으로 대표되는 유통의사결정의 변수들에 대해 정보시스템을 활용하여 의사결정을 내리게 된다. 유통정보시스템을 분류하면 크게 전략적 기획시스템, 전술/운영계획시스템, 통제/현황 보고시스템, 거래처리시스템으로 나눌 수 있다. 전략적 기획시스템은 유통기업의 장기적인 경영전략을

  • [유통정보통신기술의 활용] 유통정보시스템의 개념과 응용, 정보통신기술이 유통경로기능과 유통구조에 미친 영향
  • 서비스를 증대시켜 고객 만족을 통해 고객 로열티를 향상시킬 수 있는 것이다.유통정보시스템의 구축을 통해 유통관리자는 유통믹스와 물류시스템의 구성요소 등으로 대표되는 유통의사결정의 변수들에 대해 정보시스템을 활용하여 의사결정을 내리게 된다. 유통정보시스템을 분류하면 크게 전략적 기획시스템, 전술/운영계획시스템, 통제/현황 보고시스템, 거래처리시스템으로 나눌 수 있다. 전략적 기획시스템은 유통기업의 장기적인 경영전략을

  • AJ렌터카의 마케팅 전략
  • 서비스- Hertz&철도&호텔과의 연계서비스- 편도대여 및 배반차 서비스- 보험대차 서비스- 차량손해면책제도서비스 품질 향상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자 포인트 제도- 지속적인 서비스 모니터링-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 시스템의 메뉴얼화- 서비스 아카데미/클리닉고객관계관리 - VOC시스템- 서비스 포인트제도- 회원관리 프로그램- 내부구성원 만족도- 프로그램/포상제도호의적인 이미지- 약속이행- 물리적환경- 고객 응대법- 접근 용이성 등

  • [경영학]메리어트호텔의 기업현황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운영 회사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빌딩, 학교 등에서의 식음 및 매장사업을 하는 소덱소 메리어트 서비스(Sodexho Marriott Service, Inc.), 부채와 재산을 관리하는 부동산 회사인 호스트 메리어트(Host Marriott Corporation), 부동산 회사 크레스트라인 캐피탈(Crestline Capital Corporation), 공항, 쇼핑센터, 유료고속도로의 식음 및 매장사업을 하는 호스트 메리어트 서비스(Host Marriott Corporation)로 나누어져 운영되고 있다.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버거킹(Burger King),

  • [국제경영학] [국제경영학]하얏트(Hyatt)호텔 기업분석(A+리포트)
  •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항 리무진 서비스와 렌터카 서비스 제공.• 여러 언어를 사용할 수 있는 호텔 직원• 24시간 근무하는 당직 서비스• 간호사• 보모 (별도 요청에 의해 제공)• 객실 손님 및 외부 고객 세탁 서비스• 꽃 배달 서비스• 미용과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겸비한 스파• 스파와 수용장 시설• 500대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 시설• 대부분의 신용카드 사용가능클럽 올림퍼스(Club Olympus)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휘트니스 센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