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렌터카의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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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AJ렌터카의 마케팅 전략
목차
1. AJ렌터카의 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 만족 경영
1)고객 만족 경영 전략
2)고객 관리 프로세스
3)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 만족 경영

2. 고객 만족 경영의 성과

3. 결론
본문내용
AJ렌터카의 다양한 혁신시도
VOC 협의체의 운영
기반 = 체계화된 프로세스와 시스템

VOC 협의체?
목적: 취합된 VOC 불만 사항을 효율적으로 개선하는 것
구성: 각 본부 접점직원 및 마케팅 임원으로 구성
하는 일: (VOC 불만 사항을 공유하고 개선하기 위한) 1.사례분석을 실시하고 실행 안을 마련. 취합된 고객의 2.VOC를 분석하여 불만유형을 도출해 내고 불만요소들을 지표화 하여 우선 3.개선 과제를 선정 개선 방법을 도출하고 4.성과를 평가하는 것이 주요활동
고객들이 AJ렌터카의 서비스에 만족하는 이유?
1.우수한 서비스 2.우수한 차량관리 상태 3.직원들의 친절성

AJ렌터카의 재이용 의도 64.6% 다른 경쟁사 재이용의도보다 월등히 높음

AJ렌터카의 재이용의도를 연령별로 살펴보면 20대 후반의 젊은 연령층에서 30대에서 40대 연령층에 비해 다소 높은 재이용의도를 보임

= 젊은 고객층의 높은 고객생애가치(Customer Life Cycle)를 고려해 보면 이 결과는 AJ렌터카의 향후 사업 전망이 매우 희망적이라는 것을 의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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