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LGT 결합상품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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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단일상품 vs 결합상품 인지도
2. 브랜드 인지도
3. 브랜드 인지경로
4. 결합상품 브랜드 선택이유
5. 브랜드 별 결합상품 만족도
6. 만족요인 vs 불만족요인
7. 소비자가 원하는 결합상품 구성


2. 브랜드 인지도

귀무 가설 : 가입자 수와 브랜드의 인지도는 관련이 없다.
대립가설 : 가입자 수와 브랜드의 인지도는 관련이 있다.


각 통신사별 가입자 수와 인지도는 유의 확률이 0.009로 대립가설이
채택되어 서로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남.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
원하는 서비스 구성
데이터 요금 할인
본인이 원하는 채널만 선택해서 제공추가
요금 할인 및 약정기간 축소
개개인을 고려한 맞춤형 할인 약정기간 축소
위약금에 대한 자세한 안내
일정시간만 사용하는 인터넷요금제
자취생 위한 요금 할인제
장기 가입 유지 시 할인확대 및 사은품 지원
바쁜 직장인을 위한 핸드폰 동영상 무제한 제공
드라마 채널 추가 제공
품질의 개선
채널의 확대 및 이용료 무료화


1.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
2. 합리적인 약정기간과 경제적인 가격
3. 새로운 상품의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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