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LGT 결합상품 시장점유율 확대를 위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9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struction
Survey
Result
Conclusion
- 본문내용
-
Result
1. 단일상품 vs 결합상품 인지도
2. 브랜드 인지도
3. 브랜드 인지경로
4. 결합상품 브랜드 선택이유
5. 브랜드 별 결합상품 만족도
6. 만족요인 vs 불만족요인
7. 소비자가 원하는 결합상품 구성
2. 브랜드 인지도
귀무 가설 : 가입자 수와 브랜드의 인지도는 관련이 없다.
대립가설 : 가입자 수와 브랜드의 인지도는 관련이 있다.
각 통신사별 가입자 수와 인지도는 유의 확률이 0.009로 대립가설이
채택되어 서로 관련이 있는 것으로 나타남.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
원하는 서비스 구성
데이터 요금 할인
본인이 원하는 채널만 선택해서 제공추가
요금 할인 및 약정기간 축소
개개인을 고려한 맞춤형 할인 약정기간 축소
위약금에 대한 자세한 안내
일정시간만 사용하는 인터넷요금제
자취생 위한 요금 할인제
장기 가입 유지 시 할인확대 및 사은품 지원
바쁜 직장인을 위한 핸드폰 동영상 무제한 제공
드라마 채널 추가 제공
품질의 개선
채널의 확대 및 이용료 무료화
1.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필요성
2. 합리적인 약정기간과 경제적인 가격
3. 새로운 상품의 개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