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 광고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DM 광고 마케팅 의 정의
DM 광고 마케팅 의 종류
DM 광고 마케팅 사례
DM 광고 마케팅 장단점
DM 광고 마케팅 미래전망
참고문헌
- 본문내용
-
DM 광고 마케팅이란
DM 광고 마케팅 (Direct Mail Advertising)우편에 의해서 직접 예상 고객에게 송달되는 광고로 직접광고의 일종이다.
DM 광고의 특성은 광고물을 예상 고객에게 직접 우송하는 점에서 시장의 세분화 전략에 적당하다.
따라서 DM의 가장 중요한 점은 메일 리스트의 작성이다.
DM 광고 마케팅 의 종류
1. 전통적 우편 카탈로그, 전단지, 쿠폰
2. 우편을 통한 설문조사(조사하는 행위 자체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접촉점이 됩니다.)
3. 기업의 기존 소비자들에 대한 우편 고객만족도 조사및 상품 사용정보등의 내용이 담긴 우편.
4. 방문 판매및 방문 서비스
5. 전화등을 통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및 정보전달 행위
- 참고문헌
-
http://trendbite.net/1241
http://blog.naver.com/jumjan?Redirect=Log&logNo=40000196763
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4&dir_id=408&docid=2619503&qb=RE0g6rSR6rOgIOuniOy8gO2MhQ==&enc=utf8§ion=kin&rank=1&sort=0&spq=0&pid=fXiabv331yCsssbKnvNssv--043993&sid=SuZFGPop5koAAFnIG2o
오상락, [마아케팅관리론] (서울 : 박영사, 198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