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의 페이프리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웅진코웨이’
2.웅진코웨이 연혁
3.웅진코웨이 페이프리 도입 배경
4.페이프리란?
5.페이프리 마케팅과 맞물린 공짜심리
6. 페이프리로 인한 성공 결과
- 본문내용
-
3.웅진코웨이 페이프리 도입 배경
회사 설립 후 웅진코웨이는 철저한 방문판매로 정수기를 판매하고 있었다. 이 때 판매사원들은 가정과 업소에100만원 이상의 고급정수기를 판매하였고 그 후 97년 자체 조사에서 정수기 판매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50%이하에 머물고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 이는 사후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는 이유에 기인한 것이었 다. 그런데 이런 상황에서 IMF가 터지면서 경제마저 어려워져 웅진코웨이개발은 큰 어려움을 겪게 되었다.
회사는 이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정수기의 높은 가격과 물에 대한 불신으로 고민 하는 소비자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하기로 하였다. 즉. 월 일정액을 받고 정수기를 빌려주는 렌탈 제도를 도입하고 사후관리문제 해결을 위해 정수기 관리 전문가인 코디 (Coway-lady)를 영입하여 무료필터 교환 및 정기점검 부품교환 서비스 등 관 리를 하도록 한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