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마트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메가마트 소개 및 연혁
-메가마트의 현황
-메가마트의 전략
-메가마트의 성공요인
-메가마트의 목표 및 추진 방향
- 본문내용
-
메가마트 선정이유
부산에서 가장 먼저 문을 연 대형할인점
부산, 경남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대표적인 향토기업
1975년 6월 부산소재 주식회사 동양체인을 인수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는 메가마트
70년대 당시 낙후된 유통업의 개선 및 발전이란 사회적 필요로 탄생
당초 구매 대행, 배송 위주의 소매점 연쇄화 사업에서 출발
1995년 대형할인점 메가마켓 동래점을 개점하여 국내할인점 출점의 붐을 조성하는 전기를 마련
슬로건 - 보다 좋은 제품을 보다 편하게 보다 빠르게
2007년을 기준으로 메가마트의 매출액은 7300억원에 달함
자체 개발/제조하는 수산물 가공식품, 즉석식품군 확대와 홈 인테리어숍 가두점 및 패션의류 사업 강화라는 차별화 전략
여러가지의 PB 브랜드
- 참고문헌
-
< 출처 >
메가마트 홈페이지: http://home.megamart.com/
메가마트 쇼핑몰: http://www.megamart.com/
네이버 검색 & 지식검색: http://www.naver.com/
패션인사이트: http://www.fi.co.kr/main/index.asp
스투시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stussy95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