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모델] 위즈위드 WIZWID의 분석과 경쟁우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3.24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1
본 론
1. 산업현황 1
1.1 산업의 경쟁구도 1
1.1.1. 위즈위드의 경쟁자로는 어떤 사이트들이 있나?
1.2 성공요인 3
1.2.1 위즈위드의 마케팅 프로그램
1.2.2 선구적인 시행
1.2.3 차별화 전략
1.3 기술환경 5
2. 기업현황 6
2. 1 WIZWID 회사개요 6
2. 2 사업개요 및 비전 8
3. 분 석 9
3. 1 SO,T전략 10
3. 2 WT,O전략 13
결 론 15
참고문헌 16
- 본문내용
-
◈ 서 론 ◈
일본의 역사학자 타케미츠 마코토는 그의 저서 ‘세계지도로 역사를 읽는다’에서 점차 사라져가는 국경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만큼 국가 간 교류가 증가하고 있어 더 이상 물리적인 국경이 무의미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에 인터넷 기술의 발달은 국경을 없애는 강한 촉매제로 작용하고 있다.
얼마 전 SK global에서 분사한 해외 구매 대행업체인 'WIZWID'는 이러한 흐름에 힘입어 나날이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이 각자의 집에서 뉴요커들이 착용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고, 이는 보다 새로운 것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주었다.
지금부터 국내의 해외 구매 대행업체의 선구자격인 WIZWID의 분석과 함께 이제는 포화상태가 된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전략적 방안을 제시하겠다.
- 참고문헌
-
편집부지음(임프레스), 2005, 『Web Korea 2005 Annual』
홍성준, 2005, 『차별화의 법칙』
이영직, 2003, 『아무에게나 안 가르쳐주는 창업 아이템 창업 노하우』
[기자수첩]해외구매대행 사이트 유감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14&article_id=0000201489§ion_id=110&menu_id=110[2005.11.22]
나만의 패션으로 튀고 싶을땐 클릭! 뉴욕-파리로 ‘3분 쇼핑’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20&article_id=0000322813§ion_id=101&menu_id=101[2005.11.08]
[Biz] 해외구매대행 쇼핑몰이 뜬다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24&article_id=0000013402§ion_id=101&menu_id=101[2005.08.24]
TNT코리아, 위즈위드 유럽서 수입품 물류대행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24&article_id=0000013402§ion_id=101&menu_id=101[2005.06.30]
SK네트웍스, 위즈위드 계열사 제외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08&article_id=0000413478§ion_id=101&menu_id=101[2004.05.23]
‘해외구매’ 대행 사이트서 주문하면 OK
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20&article_id=0000235653§ion_id=101&menu_id=101[2004.04.2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