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신규 중저가 화장품의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서론
1. 화장품 시장의 성장
2. 기존 고가 화장품의 문제점
II. 본론
1. 여성화장품의 구매실태 조사(설문)
2. 설문조사 결과 분석
3. 기존의 화장품 회사의 판매전략
1) 더 페이스샵
2) 뷰티 크레딧
IV. 결론
1. 신규 브랜드 소개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4P 분석
- 본문내용
-
II. 본론
1. 화장품의 구매실태 조사
가상의 신규 브랜드 화장품 회사의 경우 20∼30대의 젊은 여성들을 타겟으로 정했기 때문에 설문 대상을 20대로 한정하였다.
설문대상 : 전북대 재학중인 여학생(282명)
설문기간 : 10월 8일 ∼ 10월 13일
1. 귀하께서는 고가의 명품 화장품을 구매하신 적이 있습니까?
1) 그렇다
2) 아니다
- 명품 화장품을 구매한 여성의 비율이 그렇지 않은 여성보다 적지만 아직 학생이기 때문에 경제적인 여력이 크지 않은데도 상당수의 학생들이 고가의 명품 화장품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1-① 고가의 명품 화장품을 구매하신 이유는 무엇입니까?
1) 브랜드에 대한 신뢰
2) 화장품의 효능
3) 자기만족
자료평가
- 학부레포트입니다...
- sen***
(2012.03.25 21:55: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