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명동 나이키 MOT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말연구 방향제시
2. 서비스 체험과 MOT분석
3. 고객설문지조사와 분석
4. 직원인터뷰
5. 결과분석
-가설의 검증과 결과분석
-서비스품질차원에 따른 포지셔닝
6. 한계점과 시사점
- 본문내용
-
2. 서비스체험에 따른 MOT분석
- 우선 우리는 매장의 MOT관리가 실제로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아래와 같은 일정과 방법으로 조사를 실시하였다.
․ 장소 및 시각
- 장소 : 춘천 명동 나이키, GS마트 나이키
- 시각 : 2009.10.23
․ 조사방법 및 목적
-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그에 따른 MOT를 구성 해본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조사하여 얻은 결과의 MOT과정은 다음과 같다.
.
.
3. 고객 설문지조사와 분석
우리는 위의 MOT과정의 만족도를 알아보고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서비스를 소비한 구매자들에게 그에 따른 만족도를 알아보기 위해 설문지 및 간단한 인터뷰를 실시하였다.
각 매장 이용별 고객표본은 50명으로 하여 설문지를 나눠주고 그에 따른 선호도를 분석해보았다.
-표본크기 : 각 매장당 50명
- 참고문헌
-
- 서비스 마케팅 (저, 이유재) 학현사.
- 네이버 및 각종 포탈 싸이트
- 나이키 홈페이지
- 네이버 및 다음 블로그 (나이키 이용자들의 후기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