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모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레스모아 마케팅 4P전략과 기업전략사례분석및 향후전략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3.28 / 2019.03.28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레스모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레스모아 마케팅 4P전략과 기업전략사례분석및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레스모아 기업소개

2. 멀티샵의 정의와 시장현황분석

3. 레스모아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레스모아 기업전략
(1) 디스플레이 전략
(2) 고객서비스전략

5. 레스모아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입지전략)
(4) Promotion (판매촉진전략)

6. 레스모아 향후전략 제시
본문내용
4. 레스모아 기업전략

(1) 디스플레이 전략

레스모아의 경우 점포외관 디자인은 ABC마트와 달리 자사의 심벌캐릭터인 페리카나에 중점을 두었다. 자사의 건물 전면에 페리카나캐릭터를 설치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시선을 끌어 유인하고자 하였다. 점포내부의 디자인은 ABC마트와 달리 밝은색 톤을 사용하여 세련되고 고급한 분위기를 연출시켰다. 레스모아 역시 고객들을 유인하기 위하여 신나고 경쾌한 음악을 점포내부는 물론 외부까지 틀어놓아 고객들을 유인하고 있었다.레스모아의 경우 ABC마트와는 달리 브랜드별로만 제품을 진열해 놓았다. 레스모아와 ABC마트와 디스플레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레스모아는 ABC마트와 달리 1층과 2층을 각각 여성 신발과 남성 신발로 나누어 디스플레이를 했다는 점이다. 이는 점포 특성상 2층의 매출이 적어 2층의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 2층으로 고객들을 유인하기 위하여 이루어졌다. 이에 따라 2층의 매출액 비중은 아직까지는 1층에 비해 낮지만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잘 보겠습니다~~감샇합니다!
  • 18993***
    (2020.12.09 12:54:19)
회원 추천자료
  • SNS마케팅 개념과 SWOT분석및 기업활용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성공전략 제시-SNS마케팅 연구레포트
  • 전략제시-INDEX1. SNS마케팅의 개념2. SNS의 개념과 특성3. SNS마케팅의 장점4. SNS마케팅의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기업들의 SNS마케팅 사례(1) 유니클로 사례(2) 페라리 Ferrari 사례(3) 나이키 사례(4) 스타벅스 사례(5) 현대카드 사례6. SNS마케팅의 향후성공전략 제시1. SNS마케팅의 개념SNS마케팅이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를 활용하는 마케팅으로, 다양한 사람들과 실시간으로 정보를 공유 및 소

  • 두산중공업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두산중공업 향후전략 방향제시 - 두산중공업 기업전략분석 레포트
  • 두산중공업경영전략마케팅 SWOT,STP,4P향후전략제시INDEX1. 두산중공업 기업소개(1) 기업현황(2) 경영철학2. 두산중공업 주요사업분야3. 두산중공업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두산중공업 경영전략(1) 기업성장전략(2) 지속가능 경영전략(3) 사회공헌전략 (CSR)5. 두산중공업 마케팅전략(1)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2)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6. 결론 및 향후전략 방향제시1. 두산중공업 기업소

  • [도요타 마케팅사례 PPT]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글로벌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미국진출사례및 향후전략방향
  • 전략(1) 이미지마케팅(2) 미국에서의 성과5. 도요타 TOYOTA 글로벌 마케팅전략(1) 도요타 STP 전략분석(2) 도요타 SWOT 분석(3) 도요타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6. 렉서스 LEXUS 브랜드소개와 해외진출전략(1) 렉서스 LEXUS의 등장(2) 렉서스 LEXUS 글로벌 진출전략7. 렉서스 LEXUS 글로벌 마케팅전략(1) 렉서스 LEXUS STP 분석(2) 렉서스 LEXUS SWOT 분석(3) 렉서스 LEXUS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8. 결론 및 향후전략방향1. 도요타 TOYOTA 기업소개기업 소개기업선정배경1990

  • 애슐리 Ashley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사례와 4P전략분석및 애슐리 미래전략제시 - 애슐리 마케팅연구 보고서
  • 애슐리SWOT분석마케팅사례미래전략제시INDEX1. 애슐리 Ashley 소개2. 애슐리 타입별 소개 및 목표고객3. 애슐리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 분석)4. 애슐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애슐리 경쟁사분석(1) 빕스 (VIPS)(2) 아웃백6. 애슐리의 마케팅전략(1) 프리미엄마케팅(2) 차별화마케팅(3) CRM(고객관계관리) 마케팅(4) SNS 마케팅7. 애슐리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애슐리 미래전략 제시1. 애슐리 As

  • 농심 기업분석과 SWOT분석/ 농심 마케팅,경영전략과 SWOT,4P분석/ 농심 향후전략제안
  • 기업개요(2) 농심의 연혁(3) 농심의 기업이념과 문화(4) CI분석2. 농심 매출현황분석3. 농심 기업핵심역량4. 신라면 소개(1) 신라면 제품특징(2) 신라면 마케팅전략5. 농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ies(4) Threat6. 농심 주요 경영,마케팅 전략사례(1) 유통전략(2) 기업성장전략(3) 중국진출 마케팅믹스 4P전략7. 농심 글로벌 마케팅전략8. 향후전략제안9. 농심의 한계점과 발전방향제언(1) 농심의 한계점(2) 발전방향10. 결론 및 느낀점1. 농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