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모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레스모아 마케팅 4P전략과 기업전략사례분석및 향후전략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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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03.28 / 2019.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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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모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레스모아 마케팅 4P전략과 기업전략사례분석및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레포트의 방향성과 내용에 대해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참고하신다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 받을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레스모아 기업소개
2. 멀티샵의 정의와 시장현황분석
3. 레스모아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레스모아 기업전략
(1) 디스플레이 전략
(2) 고객서비스전략
5. 레스모아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제품전략)
(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입지전략)
(4) Promotion (판매촉진전략)
6. 레스모아 향후전략 제시
- 본문내용
-
4. 레스모아 기업전략
(1) 디스플레이 전략
레스모아의 경우 점포외관 디자인은 ABC마트와 달리 자사의 심벌캐릭터인 페리카나에 중점을 두었다. 자사의 건물 전면에 페리카나캐릭터를 설치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시선을 끌어 유인하고자 하였다. 점포내부의 디자인은 ABC마트와 달리 밝은색 톤을 사용하여 세련되고 고급한 분위기를 연출시켰다. 레스모아 역시 고객들을 유인하기 위하여 신나고 경쾌한 음악을 점포내부는 물론 외부까지 틀어놓아 고객들을 유인하고 있었다.레스모아의 경우 ABC마트와는 달리 브랜드별로만 제품을 진열해 놓았다. 레스모아와 ABC마트와 디스플레이의 가장 큰 차이점은 레스모아는 ABC마트와 달리 1층과 2층을 각각 여성 신발과 남성 신발로 나누어 디스플레이를 했다는 점이다. 이는 점포 특성상 2층의 매출이 적어 2층의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 2층으로 고객들을 유인하기 위하여 이루어졌다. 이에 따라 2층의 매출액 비중은 아직까지는 1층에 비해 낮지만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자료평가
- 잘 보겠습니다~~감샇합니다!
- 18993***
(2020.12.09 12:5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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