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명동 나이키 MOT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매장방문
2.고객 설문지 조사
3.직원 인터뷰
4.결과 분석
5.한계점과 시사점
6.참고 문헌

본문내용
4. 결과분석

가설의 검증
‘명동나이키의 고객만족도가 GS-Nike보다 높을 것이다.’ 라는 가설은 기각
선호도 : 로드샵 > GS-Nike
만족도 : 로드샵 < GS-Nike

고객의 재 구매 영향 요인 : 만족도
명동나이키(선호도 높은 매장) < GS-Nike(만족도 높은 매장)
참고문헌
<참고 문헌 및 자료>
서비스 마케팅 (저, 이유재) 학현사.
네이버 및 각종 포탈 싸이트
나이키 홈페이지
네이버 및 다음 블로그
(나이키 이용자들의 후기활용)
<도움주신 분들>
GS마트 나이키 매니저
춘천 명동 나이키 매장 직원
GS마트(50)및 명동 나이키 매장(50)
각 나이키 매장 구매고객 100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SWISS 케이스위스 마케팅전략분석
  •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캐주얼스포츠웨어 브랜드) 대비 K-SWISS의 낮은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다. < K - SWISS의 기업-고객 간의 관계 발전 모형 >목차Ⅰ.서론1.이슈선정 1)팝업스토어의 정의 2)팝업스토어의 특징3)팝업스토어 오픈 현황2. K-SWISS 팝업스토어 사례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Ⅱ.본론1.고객참여 및 고객역할2.서비스 프로세스 모델 3.MOT관리1)MOT분석-입장 고객에게 음료권 및 추첨권 배부-고객 위치

  • [서비스마케팅] 팝업스토어(POP-UP STORE)
  • 마케팅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2.제언K-SWISS의 예상 고객의 기호, 관심사, 소비행동에 대한 면밀한 조사 및 분석을 바탕으로 단 하루 동안 이루어지는 팝업스토어가 아닌, 보다 장기간의 팝업스토어를 홍대 및 명동 등지에 설치하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이 필요하다. 고객들의 팝업스토어에서의 경험을 통해 예상고객이 계속해서 브랜드 옹호자, 동반자로 발전해 나가도록 함으로써 경쟁사(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캐주얼스포츠웨어 브랜드)

  • 레스모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레스모아 마케팅 4P전략과 기업전략사례분석및 향후전략제시
  • 서비스와 그 분위기에 대한 대가도 포함되어있다. (5) 고객신뢰강화고객은 뛰어난 서비스에 감동받는 것이 아니다. 사소한 MOT를 관리하는 것으로도 고객감동을 이끌 수 있다. 저마진, 고회전율, 종업원수의 부족이라고 해서 고객을 다정다감한 모습이 아니라면 고객은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불만요인으로 작용한다. 이러한 시기에 이 브랜드는 가서는 한결같은 웃음과 정을 느낄 수 있게 만든다면 끈끈한 차별점이 되리라고 생각한다. 늘 한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PPT)
  • 마케팅 필요(Nike Go 프로그램-어린이 체력육성)TargetingNIKE – 마케팅 STP 전략 분석Positioning강력한 브랜드 파워와 최고의 품질 NIKE는 첨단 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AIR란 신기술을 개발하는 등 소비자를 끌어들일 수 있는 여러 요소를 갖춤으로써 다른 스포츠의류 기업들과 점차적으로 차별화 간단 명료하게 나이키라는 기업을 알릴 수 있게 해준 나이키 마크와 광고 전략, 그리고 국제적인 스포츠 스타들을 이용한 마케팅 등은 나이키라는 스포츠 기

  • 스타벅스 성공사례
  • 마케팅 등을 총괄하는 관 리자 양성 교육을 6개월마다 실시한다. 지난 여름 스타벅스 본사의 오린 스미스 부회장이 방한했을 때 국내 최고 커피 전문가 커피앰배서더로 뽑힌 최교일 씨는 좀더 어려운 과정을 거쳐 커피의 달인으로 인정받은 사례다. 대학에서 화학을 전공하고 다니던 직장을 그만둔 뒤 TV에서 바리스타가 신종 직종으로 소개되는 것을 보고 멋있어 보였다”는 최씨는 본사의 교육과정외에 도 독학으로 다양한 책과 잡지를 섭렵하며 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