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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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Mr. Pizza & 여성 마케팅


2.상황 분석



3. 소비자 분석



4.마케팅 믹스 분석



6. Talk to Mr. Pizza

본문내용
Go to abroad

♡ 중국 : 2000년 북경(건국문점)을 시작으로 현 12개로 점포 확대

♡ 미국 : 2007년 LA월셔 1호점 오픈

♡ 현 LA 가든그로브 점포까지 총 2호점으로 확대

♡ 지난 해 LA에서 총 23억원의 매출



2001년 7월 북경 오두구 200평 매장으로 시작


2001년 10월 북경 잉커점


2003년 1월 북경 동방광장점과 왕징점 등 북경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신규 출점


2005년 매출 약 62억원


주5일 근무제 확산과 외식 업체들의
찾아가는 서비스 확대


국내 외식 배달시장 규모
& 피자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


피자 시장은 매년 20~30%의 높은 성장세


“연 매출 1조원 이상의 거대 시장으로 성장하면서
업체 간 경쟁이 치열해졌다.”



“지금 피자 업계에서 1위 기업은? 미스터피자?”



Strength


∙ 수타 도우미와 굽는 기술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
∙ 다양한 신 메뉴의 개발 - 시크릿 가든
∙ 순수국내 브랜드로서 로열티 지급을 하지 않음
∙ 담백한 맛으로 충성 고객 집단 보유
(여성을 타겟-우먼피자)
∙ 전국 물류 시스템 운영
(2008.11에는 천안에 물류센터와 도우제조공장 준공)

Opportunity


피자시장의 수요층의 확대
∙ 활성화 되지 않은 온라인 주문 시장과 모바일 쿠폰을 제 공한 첫 피자 브랜드로서 소비자 확보 가능성 용이
∙ 여성의 구매력 증가
∙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기름을 제거한 제품은 타 브랜드에 비해 경쟁력 우위)


Weakness


배달 시장에서의 약점
∙ 구매층이 제한되어 있음


Threat


∙브랜드의 입지를 굳힌 피자 헛과 도미노 피자
∙미스터피자가 배달시장에서의 약점인
반면 배달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도미노 피자


세 번째. 미스터피자 VS Who??


# 맛 + 먹는 즐거움

# 2008년 총 4000억원의 매출을 달성

# 07~08년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한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중점


# 피자헛 플러스 매장에 대한
점진적인 리노베이션 및 서비스 강화,
메뉴 다양화, 배달시장 공략 예정


# 창업 이래 42년이 지난 오늘날
세계 최대 피자 배달점으로 비약적인 성장

# 맛있는 피자를 30분 내에 배달한다

# 약 3,000억 원의 매출액을 보이며 업계 3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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